Please Enable JavaScript!
Gon[ Enable JavaScript ]

윈도우11 로컬 계정 사진 이미지 변경하기

윈도우11
반응형

윈도우11 로컬 계정에서 이름 옆에 사진이 없거나 기존 사진을 변경하고 싶으신 분들은 지금 소개하는 방법대로 해 보세요. 현재 마이크로소프트 계정 로그인이 아닌 로컬 계정으로 로그인한 상태에서 변경할 것입니다.

 

 

▼ 계정 정보 변경을 위해 시작 창을 띄웁니다. 그리고 시작 창 하단에 계정 정보가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 버튼을 클릭해서 하위 메뉴에 "계정 설정 변경" 을 선택합니다.

 

▼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상단 계정 정보 옆에 사진이 있을 겁니다. 이 사진을 변경해 보겠습니다.

 

▼ 그럼 시작해 보겠습니다. 첫 번째로 하단에 '사진 촬령' 항목 끝에 "카메라 열기" 버튼이 있습니다.

 

▼ 해당 버튼을 눌러봅니다. 노트북인 경우 내장 카메라가 있으니까 자신의 사진을 찍어서 바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저는 현재 데스크탑이라 카메라 인식이 되지 않아서 사진을 찍을 수는 없습니다.

 

▼ 두 번째는 사진 이미지를 추가하는 방법입니다. 파일 선택 항목에 '파일 찾아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파일을 찾아 이미지를 추가합니다. 이미지를 추가하는 즉시 계정 이름 옆에 사진이 바뀌었습니다.

 

▼ 그런데 왼쪽 사이드에 계정 이미지는 바뀌지 않았습니다. 이것을 동일한 이미지로 적용하고 싶다면 설정창을 닫았다가 다시 띄우면 됩니다. 이상으로 기존 로컬 계정 이미지를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녹두장군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