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Gon[ Enable JavaScript ]

윈도우11 바탕화면 아이콘 크기 조절하는 여러가지 방법

윈도우11
반응형

윈도우 11 바탕화면 아이콘 크기는 사용자의 편의성 향상과 개인화를 위해 조절합니다. 아이콘의 크기를 조절함으로써, 사용자는 자신의 시력에 맞게 화면을 최적화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시력이 좋지 않거나 고화질의 대형 모니터를 사용하는 사용자는 아이콘을 크게 설정하여 눈의 피로를 줄일 있습니다. 반면, 작업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려는 사용자는 아이콘을 작게 설정하여 화면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있습니다. 또한, 아이콘 크기를 조절함으로써 사용자는 자신만의 개성을 바탕화면에 반영하여 개인화된 사용 환경을 만들 있습니다. 이는 사용자의 쾌적한 컴퓨터 사용 환경을 제공하고, 작업의 생산성을 높이는 기여합니다.

 

 

 

윈도우11 에서 바탕화면의 아이콘 사이즈를 변경해 보겠습니다.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 방법으로 바탕화면에서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보기 메뉴로 갑니다. 보기 메뉴 하위에 보시면 "큰 아이콘", "보통 아이콘", "작은 아이콘" 이 보입니다.

 

기본은 보통 아이콘입니다. 그럼 큰 아이콘을 선택해 봅니다. 바탕화면에 아이콘이 이전 보다 커졌습니다.

 

이것을 다시 보기에서 작은 아이콘으로 변경해 봅니다. 아이콘이 작아졌습니다.

 

다시 원래대로 보통 아이콘으로 바꿔 봅니다. 이런 식으로 바탕화면에 빠른 실행 메뉴를 통해 아이콘 크기를 조절해 보았습니다.

 

두 번째는 키보드의 컨트롤 키와 마우스 휠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키보드에서 컨트롤 키를 누르고 마우스 휠을 위로 올려 보세요. 바탕 화면 아이콘이 점점 커지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시 반대로 휠을 내려 보세요. 점점 작아지죠. 이런 식으로 픽셀 단위로 아이콘을 키웠다가 줄일 수 있습니다.

 

세 번째는 키보드 단축키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키보드는 Ctrl + Shift 1 에서 4 번을 이용합니다.

 

Ctrl + Shift 1 을 눌러 보세요. 바탕화면의 아이콘이 커졌습니다.

 

1번부터 4번까지 차례대로 눌러서 조절할 수 있습니다. Ctrl + Shift 3이 보통 아이콘에 해당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녹두장군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