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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프레드시트는 새 통합 문서를 만들면 기본적으로 하나의 시트로 시작합니다. 통합 문서는 탭 형태로 많은 시트를 추가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구글 스프레드시트에서 시트를 추가하거나 사용자가 원하는 이름 변경하고 시트 순서를 바꾸기 위해 위치를 이동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통합 문서에서 시트를 추가하기 위해서 화면 아래로 내려갑니다. 왼쪽 끝에 + 버튼을 클릭해서 시트를 추가합니다. 단축키는 Shift + F11 입니다.

 

그림처럼 새로운 시트를 첫 번째 시트 오른쪽에 추가했습니다.

 

다음은 시트에 적힌 이름을 변경해 보겠습니다. 시트 탭 오른쪽 화살표를 눌러 메뉴 창을 띄웁니다. 그리고 이름 바꾸기를 클릭합니다.

 

※ 아래는 참고하면 좋을 만한 글들의 링크를 모아둔 것입니다.
구글 스프레드시트 엑셀 연동해서 작업하기
구글 스프레드시트 차트 만들기
구글 스프레드시트 시트 특정 이동 링크 만들기
구글 스프레드시트 사용하기
문서도구 스프레드시트 메모 삽입, 수정, 삭제하는 방법



 

 

시트 탭이 이름 변경이 가능한 에디터 창으로 바뀝니다. 원하는 이름으로 변경하고 Enter 를 눌러 수정을 완료합니다.

 

하단에 있는 여러 시트의 순서를 바꿔 보겠습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마우스로 시트 탭을 눌러 잡고 움직여서 위치를 변경합니다.

 

※ 아래는 참고하면 좋을 만한 글들의 링크를 모아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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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스프레드시트 시트 특정 이동 링크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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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녹두장군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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