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Gon[ Enable JavaScript ]

윈도우11 마이크로소프트 로그인 이름 변경하기

윈도우11
반응형

윈도우11 에서 로그인한 계정 이름을 숨기거나 다른 것으로 변경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이름은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으로 로그인한 경우 윈도우11 내에서 변경하지는 못합니다. 자신의 로그인한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의 계정 정보에서 변경해야 합니다.

 

 

먼저 설정창을 띄워서 어떤 부분을 이야기하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설정 창 왼쪽 상단의 계정 정보에 로그인한 이름을 다른 것으로 바꿀 것입니다.

 

왼쪽 상단 계정 영역을 클릭해서 "계정" 정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계정 설정항목에 사용자 정보메뉴를 클릭합니다.

 

사용자 정보 페이지에서 하단으로 내려갑니다. 그리고 관련 설정에 "계정" 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 계정 관리 페이지로 이동할 것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계정 페이지로 이동하신 다음 상단 메뉴로 가서 "내 정보" 를 클릭합니다.

 

"사용자 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셨다면 이름 항목을 찾습니다. 이름 정보 끝으로 가시면 "이름 편집" 링크가 있을 겁니다. "이름 편집" 을 누르시면 창이 뜹니다.

 

화면에는 성과 이름 편집이 가능한 에디터 창이 나타납니다. 기존 이름과 성을 변경하고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렇게 이름을 변경하고 나면 사용자 정보에 확인해 보시면 이전에 입력한 정보로 바뀌어 있을 겁니다. 전체 이름 변경을 확인했다면 다시 윈도우 설정으로 이동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자신의 윈도우11 로그인 이름을 바꾸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녹두장군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