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Gon[ Enable JavaScript ]

구글 애드센스 지급 기준액 및 지급 지준일 변경하기

블로그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의 지금 기준액은 기본적으로 100 달러입니다. 100달러 이상이 되어야 자동으로 출금됩니다. 해당 금액은 사용자가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급 기준액을 올리면 중개 및 수취 수수료를 줄일 수 있지만 약관 위배 등으로 계정이 정지되는 경우 지급받지 못할 수도 있으므로 기준액을 적절하게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매달 지급되는 방식이 아닌 날짜를 정해서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단 최대 1년까지만 가능합니다.

 

지급 기준액 변경하기

 

지급 기준액을 변경하기 위해서 애드센스 관리 페이지로 접속합니다. 왼쪽 상단 더보기 > 지급 메뉴를 클릭합니다.

 

지급 관리자 페이지에 접속하면 여러 카드들 중에서 설정 > 설정 관리 메뉴를 클릭합니다.

 

설정 상세 페이지에는 지급 일정 옵션이 있습니다. 옵션 변경을 위해 오른쪽 끝에 볼펜 모양의 아이콘인 설정 관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결과 관련 옵션에서 지급 일정 항목으로 이동합니다. 지급 기준액은 100달러로 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금액을 입력하고 오른쪽 하단에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지급 기준에 따라 월별 도달 금액을 내 수입 항목에 표시합니다. 지급액을 변경하면 그래프에도 바로 적용됩니다.

 

지급 일정 예약 하기

 

지급 일정 항목은 매달 지급이 아닌 지정한 날짜에 받을 수 있도록 해 주는 옵션입니다. 매달 정해진 지급 일정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지급 일정을 예약해서 보류는 가능합니다. 최대 1년까지 입니다. 지금 일정 예약 입력란을 클릭하면 달력이 뜹니다.

 

날짜를 지정하고 설정값을 유지하기 위해 오른쪽 하단에 저장 버튼을 누릅니다.

반응형
Posted by 녹두장군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