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Gon[ Enable JavaScript ]

티스토리 블로그 관련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방법

블로그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관련 고객센터 문의하는 방법

 

환경: Chrome

 

티스토리 운영과 관련해서 불편한 점이 있거나 개선과 관련된 아이디어가 있다면 고객센터를 통해서 문의해 보세요저는 패치 이후에 안되는 기능이나 광고 관련해서 자주 문의합니다. 고객센터의 Q&A 로 해결 안되는 것들이 대부분이라 직접 증상을 설명하고 답을 듣는 것이 저에게는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자신의 컨텐츠를 불법적으로 게시하거나 권리를 침해할 경우 신고를 통해서 문제해결을 해야 합니다.

 

▼ 고객센터의 Q&A 나 고객 게시판을 통해서 해결할 수 없는 문제라면 고객센터를 통해 메일을 보내 보세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티스토리 메인 페이지로 이동하기 위해 자신의 블로그 관리자 페이지로 접속합니다. 그리고 왼쪽 상단 티스토리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티스토리 메인 페이지로 접속했다면 화면 제일 아래로 이동합니다. 메뉴 목록에서 사용하다 궁금할 땐 > 고객센터 메뉴를 클릭합니다.

 

고객센터로 이동하는 순간 첫 화면에 문의하기가 나타납니다. 문의하기 상단에는 처리 결과를 받을 수 있는 이메일과 전화 번호를 입력합니다.

 


바로 아래 항목에서는 문의할 내용에 해당하는 카테고리를 지정해야 합니다. 빠른 응답을 원한다면 최대한 관련있는 카테고리를 지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카테고리는 두 단계를 선택해야 합니다. 애매한 경우 기타 문의로 합니다.

 

마지막에는 증상을 설명할 수 있는 파일을 첨부합니다. 반드시 발생한 증상을 관리자가 최대한 빠르고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캡처해서 이미지 파일로 첨부합니다.

 

이렇게 정보 입력 작업이 끝나면 아래로 내려와서 동의 합니다. 를 체크한 후 문의 접수 버튼을 클릭합니다.

 

화면에 접수 완료 메시지가 뜨면 입력한 메일로 접수되었다는 메시지가 도착합니다. 답변은 메일로 받고, 휴대폰으로는 메시지 알림이 올 겁니다.


 

반응형
Posted by 녹두장군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