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오피스 365 최신 버전 설치하는 방법
|
얼마전에 오피스 2013에서
오피스 365로 바꾸기 위해서 라이선스를 구매했습니다. 오피스
최신버전을 바로 사용할 수 있고, 여러 기기에 설치가 가능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이동형 기기로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오피스 관련 포스팅을 하고 있기 때문에 최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오피스 버전이
필요했습니다.
▼ 업그레이드된 오피스 365 제품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기존 2013 제품을 모두 삭제해야
합니다. 윈도우 10에서 설정화면을 띄웁니다. 그리고 메뉴 목록에서 앱을 선택합니다.
▼ 앱 및 기능 목록에서 삭제할
오피스 2013 버전을 찾습니다. 앱을 클릭하면 화면 하단에
제거 버튼이 나타납니다.
▼ 제거 버튼을 클릭해서 오피스
2013 버전을 제거합니다.
▼ 새롭게 구매한 오피스 365를 설치하기 위해 오피스 포탈로 접속합니다. 라이선스를 구매할
때 등록한 자신의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또는 라이선스 판매하는 업체에서 로그인 계정을 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화면에는 설치 가능한 오피스 관련 앱 목록들이 나타납니다.
https://portal.office.com
▼ 목록에 나와 있는 앱을 하나씩
개별 설치하지 말고 한번에 처리할 수 있도록 Office 설치 > Office 365 앱 메뉴를 클릭합니다.
▼ 그림은 Office 365 앱을 모두 설치한 결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