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오피스 365 최신 버전 설치하는 방법

엑셀(Excel)/Excel

윈도우10 오피스 365 최신 버전 설치하는 방법

 

환경: Microsoft Office 365

 

얼마전에 오피스 2013에서 오피스 365로 바꾸기 위해서 라이선스를 구매했습니다. 오피스 최신버전을 바로 사용할 수 있고, 여러 기기에 설치가 가능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이동형 기기로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오피스 관련 포스팅을 하고 있기 때문에 최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오피스 버전이 필요했습니다.

 

기존 오피스 버전 삭제

 

업그레이드된 오피스 365 제품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기존 2013 제품을 모두 삭제해야 합니다. 윈도우 10에서 설정화면을 띄웁니다. 그리고 메뉴 목록에서 을 선택합니다.

윈도우10 오피스 365 최신 버전 설치하는 방법

 

앱 및 기능 목록에서 삭제할 오피스 2013 버전을 찾습니다. 앱을 클릭하면 화면 하단에 제거 버튼이 나타납니다

윈도우10 오피스 365 최신 버전 설치하는 방법

 


제거 버튼을 클릭해서 오피스 2013 버전을 제거합니다

윈도우10 오피스 365 최신 버전 설치하는 방법

 

새로운 오피스 365 설치

 

새롭게 구매한 오피스 365를 설치하기 위해 오피스 포탈로 접속합니다. 라이선스를 구매할 때 등록한 자신의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또는 라이선스 판매하는 업체에서 로그인 계정을 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화면에는 설치 가능한 오피스 관련 앱 목록들이 나타납니다.

https://portal.office.com

윈도우10 오피스 365 최신 버전 설치하는 방법

 

목록에 나와 있는 앱을 하나씩 개별 설치하지 말고 한번에 처리할 수 있도록 Office 설치 > Office 365 메뉴를 클릭합니다

윈도우10 오피스 365 최신 버전 설치하는 방법

 

그림은 Office 365 앱을 모두 설치한 결과입니다

윈도우10 오피스 365 최신 버전 설치하는 방법

Posted by 녹두장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