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Gon[ Enable JavaScript ]

엑셀(Excel) 원본파일과 다른 별도의 문서로 작업하는 방법

엑셀(Excel)/Excel
반응형

엑셀(Excel) 원본파일과 다른 별도의 문서로 작업하는 방법

 

환경 : Microsoft Excel 2010

 

중요한 문서라면 별도의 파일을 만들어 작업하고 싶을 겁니다. 복사본을 만들어 작업하시면 실수를 줄일수 있기 때문입니다. 엑셀에서는 현재 열려 있는 파일 대신 복사본을 만들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현재 열려있는 파일의 내용과 동일한 문서를 만들기 위해 파일탭 > 열기 메뉴로 갑니다.

 

엑셀(Excel) 원본파일과 다른 별도의 문서로 작업하는 방법

 

[열기] 를 클릭하시면 파일열기 대화상자가 뜨게 됩니다. 대화상자 오른쪽 아래 보시면 [열기옵션]이 있습니다. 다양한 기능이 있는데 그중 [복사본을 작성하여 열기] 를 클릭합니다.

엑셀(Excel) 원본파일과 다른 별도의 문서로 작업하는 방법

 

 

현재 열려 있는 파일은 그대로 있고 새로운 파일이 열리게 됩니다. 파일명은 아래 그림과 같이 복사본 (1)“ 이라고 붙어 있습니다. 현재 파일은 그대로 두고 내용을 그대로 복사해서 만들파일을 가지고 작업하시면 좀더 안전하겠죠.

엑셀(Excel) 원본파일과 다른 별도의 문서로 작업하는 방법

반응형
Posted by 녹두장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