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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룩(Outlook) 메일 메시지를 일정에 추가하여 관리하기

 

환경 : Microsoft Outlook 2010

 

메일에 온 내용을 일정에 추가하여 관리 할수도 있습니다. 일정메일로 온 내용이나 시간안에 처리해야 되는 내용이라면 일정에 추가해서 관리하는 것이 효율적이겠죠.

 

먼저 탐색기에서 메일을 선택한후 받은 편지함으로 갑니다. 그리고 일정에 추가하고 싶은메일을 선택합니다.

 

아웃룩(Outlook) 메일 메시지를 일정에 추가하여 관리하기

 

메일을 드래그 해서 탐색기의 [일정] 메뉴에 가져가서 놓습니다. 그럼 메일 내용과 함께 일정을 추가할수 있는 화면이 뜨게 됩니다.

아웃룩(Outlook) 메일 메시지를 일정에 추가하여 관리하기

 

 

일정 추가화면에 메일 내용이 들어가 있을 겁니다. 여기에 위치와 시간들을 셋팅해서 [저장후 닫기] 클릭해 일정을 추가합니다.

아웃룩(Outlook) 메일 메시지를 일정에 추가하여 관리하기

 

 

일정 리스트로 가시면 아래와 같이 메일 제목이 일정에 추가된 것을 볼수 있습니다.

아웃룩(Outlook) 메일 메시지를 일정에 추가하여 관리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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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녹두장군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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