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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룩(Outlook) 메일 메시지를 일정에 추가하여 관리하기 |
환경 : Microsoft Outlook 2010 |
메일에 온 내용을 일정에 추가하여 관리 할수도 있습니다. 일정메일로 온 내용이나 시간안에 처리해야 되는 내용이라면 일정에 추가해서 관리하는 것이 효율적이겠죠.
▼ 먼저 탐색기에서 메일을 선택한후 받은 편지함으로 갑니다. 그리고 일정에 추가하고 싶은메일을 선택합니다.
▼ 메일을 드래그 해서 탐색기의 [일정] 메뉴에 가져가서 놓습니다. 그럼 메일 내용과 함께 일정을 추가할수 있는 화면이 뜨게 됩니다.
▼ 일정 추가화면에 메일 내용이 들어가 있을 겁니다. 여기에 위치와 시간들을 셋팅해서 [저장후 닫기] 를 클릭해 일정을 추가합니다.
▼ 일정 리스트로 가시면 아래와 같이 메일 제목이 일정에 추가된 것을 볼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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