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Gon[ Enable JavaScript ]

엣지 Edge 바탕화면 웹 검색창 끄기

인터넷/엣지(Edge)
반응형

엣지의 바탕화면 검색창은 사용자가 빠르게 웹 검색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용자가 웹 페이지를 여는 데 필요한 중요한 검색 기능을 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또한 검색창이 바탕화면에 있으므로 사용자는 웹 검색을 위해 브라우저를 열거나 새 탭을 열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항상 실행되고 있으므로 시스템 리소스를 일정 부분 소모합니다. 이로 인해 노트북과 저사양 컴퓨터에서는 성능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웹 검색창을 통해 입력한 검색어나 URL이 브라우저나 제3자에 의해 수집될 수 있으며, 사용자의 개인 정보 보호에 일부 우려를 가질 수 있습니다. Edge의 바탕화면 웹 검색창은 빠른 액세스와 편리한 검색을 제공하지만, 자원 소모와 개인 정보 보호 우려 등의 단점을 고려하여 사용자는 이를 활용하는 방법과 설정을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1. 검색창 닫기

 

▼ 그림처럼 바탕화면에 엣지 검색창이 있는 경우 창을 닫거나 다시는 화면에 나타나지 않도록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검색창을 닫는 방법입니다.

 

▼ 검색창 오른쪽 끝에 더보기 버튼을 눌러 하위 메뉴에서 “검색 창 닫기” 메뉴를 선택합니다.

 

▼ 화면에 “검색 창을 닫을 까요? “ 라는 메시지 창이 뜨면 두 가지 옵션 모두 체크하고 “예 닫겠습니다. “ 버튼을 클릭합니다. 첫 번째 옵션인 “자동 시작 끄기” 를 체크해야 다음에도 바탕화면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2. 다시 바탕화면에 표시하기

 

▼ 삭제한 바탕화면 검색창을 다시 표시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브라우저 오른쪽 상단 더보기 > 기타 도구 메뉴를 선택합니다.

 

▼ 기타 도구 하위 메뉴에서 “시작 검색 창” 을 찾아 선택합니다. 해당 메뉴를 클릭해서 체크하면 바탕화면에 엣지 검색창이 나타납니다.


 

 

반응형
Posted by 녹두장군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