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Gon[ Enable JavaScript ]

에버노트 Evernote 비활성화 계정 다시 활성화하기

기타 오피스/에버노트(Evernote)
반응형

에버노트(Evernote) 계정을 오래 사용하지 않았거나 비활성화를 하는 이유는 예전에 저장한 중요한 노트, 문서, 메모, 일정 등의 데이터를 다시 이용하고 필요한 정보에 접근하기 위함입니다. 사용자는 데이터를 복구하고, 더 나아가 에버노트의 편리한 노트 관리 기능을 다시 활용할 수 있어 더 효율적으로 정보를 기록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비활성화된 계정을 활성화하는지 웹 페이지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에버노트 사이트에 접속한 후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로그인 페이지에서 계정을 입력하고 로봇이 아닙니다.” 를 체크하고 계속 버튼을 클릭합니다.

https://www.evernote.com/

 

계정 입력란 바로 아래에 재활성화 할 것인지 문구가 나타납니다. 여기에서 재활성화문구가 볼드 처리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웹 사이트 링크가 걸려 있습니다.

 

재활성화 링크를 클릭해서 계정 재활성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재활성화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제 에버노트에서 보낸 메일을 확인해야 합니다. 계정 메일 주소로 가서 에버노트에서 보낸 내용을 보시면 내 계정 재활성화 버튼을 볼 수 있습니다.

 

다시 에버노트 재활성화 페이지로 이동하면 새로운 비밀번호를 묻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초기화 버튼을 클릭합니다.

 

새 비밀번호 입력 후 에버노트 사용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녹두장군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