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Gon[ Enable JavaScript ]

윈도우11 마이크로소프트 계정 없이 오프라인 계정으로 로그인하기

윈도우11
반응형

윈도우11 을 처음 설치할 때 MS 계정을 만들어서 로그인하도록 권고합니다. MS 계정은 사용자의 개인 설정 정보와 이용한 서비스가 원드라이브(OneDrive) 와 연계되기 때문에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반드시 MS 계정이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로컬 계정을 만들었다가 설치가 끝나고 MS 계정을 만들어서 로그인을 해도 상관없습니다. 설치 과정에서 MS 계정이 아닌 로컬 계정으로 설치를 마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다음과 같은 화면에서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을 만들거나 기존 계정을 입력해서 진행해야 합니다. 만약 계정이 없거나 새로 만들고 싶지 않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오프라인 계정을 만들어서 로그인 할 수 있도록 옵션을 변경해야 합니다. 화면에서 로그인 옵션 메뉴를 클릭합니다.

 

▼ 마이크로소프트 계정 추가화면에서 로그인 옵션 중 오프라인 계정 메뉴를 클릭합니다.

 

▼ 다음 페이지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을 만들어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기술하고 있습니다. 무시하고 화면 아래에 지금은 건너뛰기 링크를 클릭합니다.

 




▼ 이제 로컬 계정 명을 만들어야 합니다. 화면 입력란에 이름을 입력합니다.

 

▼ 계정 암호와 확인 암호까지 입력하고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 마지막으로 로컬 계정을 만들 때 보안 질문 3가지에 대한 답변을 입력해야 합니다. 필수 입력란으로 3가지 모두 작성해야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 다음 페이지부터는 평소 설치하던 것처럼 원하는 옵션을 선택하고 넘어갑니다.

 

▼ 설치 완료 후 다시 접속하면 오프라인 계정으로 로그인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반응형
Posted by 녹두장군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