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Gon[ Enable JavaScript ]

네이버페이 사용을 위한 포인트 충전 및 인출하기

인터넷/네이버
반응형

우선 네이버페이 포인트 종류를 구분할 필요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포인트에 대한 오해가 있기 때문입니다. 바로 상품 구매에 따른 적립식 포인트도 현금 전환이 가능하다는 생각입니다. 첫 번째는 현금화가 가능한 현금성 포인트인 충전 포인트가 있습니다. 무통장 계좌이체로 충전한 포인트를 말합니다. 당연히 남은 충전 포인트는 현금 전환이 가능합니다. 두 번째인 적립식 포인트는 이벤트나 상품구매로 받은 보너스 포인트입니다. 현금 전환이 불가능하고 네이버페이에서 지정한 온라인 쇼핑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로 충전하기 위한 계좌 등록하기

 

먼저 로그인해서 네이버페이 관리자 화면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빠르게 이동하는 방법은 계정 정보에서 서비스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페이 서비스 목록에 계좌 관리 링크가 있습니다.

 

계좌 관리로 이동해서 출금할 통장을 등록하겠습니다. 무통장으로 입금한다면 현재 과정이 필요가 없습니다. 오른쪽 상단에 계좌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화면에 나타난 팝업창을 통해 3단계를 거쳐서 계좌를 등록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본인 확인과 개인정보 수집 동의 여부를 체크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에서는 실거주지를 확인하고 입력합니다.

 


세 번째 단계에서 출금 은행과 계좌를 등록합니다. 은행/.증권 목록에서 등록을 원하는 회사를 선택하고 다음으로 넘어가서 계좌를 입력합니다.

 

계좌 인증 과정은 두 가지 과정을 거칩니다. 첫 번째 출금이체에 대한 동의를 ARS 전화로 해야 합니다. 전화가 오면 안내에 따라 화면에 나타난 두 자리 숫자를 키패드로 입력하면 끝납니다.

 

두 번째는 네이버페이지가 보낸 1원의 입금자명에 나머지 4 글자를 화면에 입력하는 것입니다.

 

 

계좌에서 네이버페이로 충전하기

 

출금할 계좌 등록이 끝났다면 포인트를 충전해 보겠습니다. 상단 포인트 메뉴를 클릭해서 관리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포인트 관리 페이지에서 상단의 보유 포인트 옆에 충전 버튼을 클릭합니다.

 

충전 팝업창에서 은행과 금액을 입력하고 아래로 내려가서 충전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네이버페이 충전은 최소 5만원 이상해야 합니다.

 

은행 계좌에서 특별한 조작없이 네이버페이지에서 돈을 출금해서 충전을 완료했습니다. 이제 충전 포인트에 돈이 들어가 있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충전 포인트의 돈을 다시 은행 계좌로 이체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https://mainia.tistory.com/6495  

 

네이버페이 충전 포인트 계좌 이체하기

네이버페이 포인트의 종류는 2가지입니다. 적립 포인트와 충전 포인트입니다. 적립 포인트는 물건을 구입하고 평점을 주거나 사용기를 입력했을 때 받는 포인트입니다. 충전 포인트는 사용자가

mainia.tistory.com

 

은행 계좌에서 네이버페이로 옮긴 5만원이 충전 포인트로 들어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녹두장군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