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Gon[ Enable JavaScript ]

네이버 알림 수신 해제하는 방법

인터넷/네이버
반응형

네이버에서는 뉴스, 쇼핑, 카페 등 다양한 서비스로부터 알림이 옵니다. 너무 많은 알림으로 인해 메시지 관리가 힘들 수도 있습니다. 불필요한 알림들은 되도록 해제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PC 설정 변경

 

먼저 PC 에서 웹 페이지로 네이버에 접속한 후 알림 설정을 변경해 보겠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네이버 알림 설정 관리 페이지로 접속합니다. 모든 네이버 서비스와 관련된 알림은 이곳에서 관리합니다. 알림 설정 변경을 위해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https://noti.naver.com/index.nhn

 

네이버 알림 환경 설정 창이 화면이 나타납니다. 화면에는 왼쪽에 알림 항목과 오른쪽에 상세 알림 항목이 나타납니다. 왼쪽 항목을 선택하면 오른쪽 화면에 해당 알림의 상세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ON OFF 전환으로 알림 수신 여부를 결정합니다.

 

왼쪽 알림의 ON/OFF 로 전환으로 하위의 상세 알림 항목들을 모두 제어합니다. 디테일하게 조절하고 싶다면 세부 알림 항목을 ON/OFF 합니다.

 

 


스마트폰 네이버 앱 설정 변경

 

다음은 스마트폰에서 변경하는 방법입니다. 네이버 앱을 실행하고 오른쪽 상단에 계정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내 서랍 페이지에서 현재까지 온 모든 알림을 볼 수 있습니다.

 

알림 푸시를 해제하고 싶다면 더보기 > 설정 메뉴를 클릭해서 네이버 설정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네이버 앱 설정헤서 알림 > 알림 수신 설정 메뉴를 클릭합니다. 알림 수신 설정 상세 페이지에서 크게 두 가지 방법으로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한 번에 모든 알림을 해제하는 전체 푸시 알림 옵션입니다. ON OFF 로 변경합니다. 두 번째는 각 서비스별로 알림을 해제하는 방법입니다.

 

화면 아래의 서비스별 설정으로 가서 알림을 해제하고 싶은 서비스를 클릭합니다. 해당 서비스의 알림 설정 화면으로 이동해서 알림 수신 여부를 결정합니다. 상단에 푸시 알림 은 세부 알림 전체를 제어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녹두장군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