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카오뱅크 고객센터에서 상담자와 채팅하는 방법 |
환경: 갤럭시 7 |
고객 센터를 통해서 상담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채팅과 전화입니다. 급한 일이 아니라면 카톡 메시지로 상담해 보세요. 카톡 채팅에는 챗봇과 상담원이 있습니다. 챗봇은 AI 가 자동으로 답해주기 때문에 단순한 정보만 얻을 수 있습니다. 시간이 걸리더라도 제대로 문의 하고 싶다면 상담원과 채팅하는 것이 좋습니다.
▼ 카카오뱅크를 실행하고 메인 화면 왼쪽 상단에 더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왼쪽 사이드에 나타난 화면의 상단에 고객센터를 메뉴가 있습니다.
▼ 고객센터에는 두 가지 방식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화와 채팅입니다. 채팅으로 상담을 받고 싶다면 카카오톡 문의 버튼을 클릭합니다. 카톡 대화방이 열리면 챗봇이 나타납니다. 대화창에 글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응답이 옵니다.
▼ 챗봇으로 만족하지 못하겠다면 상담원과 실제로 대화해 보세요. 채팅 입력창에 상담원으로 전환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 상담원으로 전환한 후 메시지를 보냅니다. 대화창에는 상담이 접수되었습니다. .. 라는 메시지가 뜰 겁니다. 그리고 잠시 뒤 상담원으로부터 잠시만 기다려 달라는 메시지가 옵니다. 얼마동안 기다리고 있으면 결과를 알려 줍니다.
반응형
'은행 > 카카오뱅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PC 출력하는 방법 (0) | 2020.08.26 |
---|---|
카카오뱅크 증권 주식 계좌 개설하는 방법 (0) | 2020.04.06 |
카카오뱅크 Swift code 와 은행명 알아 내는 방법 (0) | 2018.08.24 |
카카오뱅크 이용해서 카카오톡 친구에서 이체하는 방법 (0) | 2017.12.25 |
카카오뱅크 정기예금 가입하는 방법 (0) | 2017.11.23 |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이용해서 1대1 문의하는 방법 (0) | 2017.11.12 |
카카오뱅크 계좌 개설하고 무료 이모티콘 받는 방법 (0) | 2017.09.18 |
카카오뱅크 신한은행 마이너스 통장 금리 확인하는 방법 (0) | 2017.09.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