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Gon[ Enable JavaScript ]

카카오뱅크 고객센터에서 상담자와 채팅하는 방법

은행/카카오뱅크
반응형

카카오뱅크 고객센터에서 상담자와 채팅하는 방법

 

환경: 갤럭시 7

 

고객 센터를 통해서 상담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채팅과 전화입니다. 급한 일이 아니라면 카톡 메시지로 상담해 보세요. 카톡 채팅에는 챗봇과 상담원이 있습니다. 챗봇은 AI 가 자동으로 답해주기 때문에 단순한 정보만 얻을 수 있습니다. 시간이 걸리더라도 제대로 문의 하고 싶다면 상담원과 채팅하는 것이 좋습니다.

 

카카오뱅크를 실행하고 메인 화면 왼쪽 상단에 더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왼쪽 사이드에 나타난 화면의 상단에 고객센터를 메뉴가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고객센터에서 상담자와 채팅하는 방법

 

고객센터에는 두 가지 방식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화와 채팅입니다. 채팅으로 상담을 받고 싶다면 카카오톡 문의 버튼을 클릭합니다. 카톡 대화방이 열리면 챗봇이 나타납니다. 대화창에 글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응답이 옵니다

카카오뱅크 고객센터에서 상담자와 채팅하는 방법

 

챗봇으로 만족하지 못하겠다면 상담원과 실제로 대화해 보세요. 채팅 입력창에 상담원으로 전환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고객센터에서 상담자와 채팅하는 방법

 

상담원으로 전환한 후 메시지를 보냅니다. 대화창에는 상담이 접수되었습니다. .. 라는 메시지가 뜰 겁니다. 그리고 잠시 뒤 상담원으로부터 잠시만 기다려 달라는 메시지가 옵니다. 얼마동안 기다리고 있으면 결과를 알려 줍니다

카카오뱅크 고객센터에서 상담자와 채팅하는 방법

반응형
Posted by 녹두장군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