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Gon[ Enable JavaScript ]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SNS/페이스북(Facebook)
반응형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자신과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싶다면 페이스북의 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블로그 글을 유통하는 통로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에서 말하는 [페이지]는 비즈니스 허브 입니다. 주로 마케팅을 하는 공간으로 활용을 하죠. 페이지를 통해 글도 홍보하고 자신을 효과적으로 알릴수 있습니다.

 

주로 블로그 글을 개인 타임라인에 등록을 했습니다. 그런데 친구들 개개인의 관심사가 틀린데도 공유를 위해 올린다는 것이 맞지 않은 것 같았습니다. 사적인 공간에 말이죠. 저같은 특정 부분에 전문적인 글을 올리시는 분들은 페이지를 별도로 만들어 등록 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페이지 만들기로 들어가시면 영역별 그룹을 분류해 놓았습니다. 이중에서 자신에게 해당하는 부분을 클릭합니다. 그럼 세부 항목을 설정할수 있는 창이 뜹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세부 설정창은 아래 그림처럼 리스트형태로 뜨게 되는데 자신에게 해당하는 영역을 선택합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페이지의 영역을 선택하셨다면 세단계를 거쳐 페이지를 만들게 됩니다. 첫번째 단계는 페이지를 소개하는 부분입니다. 간략한 소개와 블로그나 웹사이트를 소유하고 계시면 바로 아래 주소를 입력하세요. 입력이 끝나면 하단에 있는 [정보 저장] 버튼을 클릭해서 다음 단계로 넘어 갑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두번째 단계는 사진을 입력하는 것입니다. 지금 꼭 넣어야 완료되는 것은 아닙니다. 현재 적당한 사진이 없다면 페이지를 다 만들고 차후에 셋팅해도 됩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세번째 단계는 자신의 정보를 알리고 싶은 타겟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사업장을 가지고 계신분들은 위치를 입력하시고 하단에 있는 관심사를 셋팅하시기 바랍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이렇게 해서 세단계를 완료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만들어 집니다. 이제 이곳에 자신의 관심사들을 게시 하면 되겠죠. 열심히 홍보해서 비즈니스에 많은 도움이 되는 페이지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페이지를 만드는 과정에서 입력된 내용을 수정하고 싶거나 디테일한 정보를 셋팅하고 싶다면 타임라인 바로 옆에 있는 [정보] 메뉴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럼 자신이 만든 [페이지] 에 대한 좀더 상세한 정보를 입력할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반응형
Posted by 녹두장군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