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Gon[ Enable JavaScript ]

페이스북 가입하기

SNS/페이스북(Facebook)
반응형

페이스북 가입하기

 

소셜네트워크의 최강자 페이스북에 대해서 하나 하나 뜯어 볼려고 합니다. 페이스북 뿐만 아니라 현재 나와 있는 모든 소설 프로그램들의 사용법과 장단점을 알아 볼려고 합니다. 그 첫 시작으로 페이스북 가입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페이지스북 메인페이지는 단촐합니다. 모든 서비스는 접속후 이루어지기 때문에 로그인 하지 않으면 어느것도 사용할수 없죠. 계정이 없다면 이메일과 비밀번호, 이름만 입력하시고 가입하시면 됩니다.

https://www.facebook.com 

페이스북 가입하기

 

정보를 입력하기 가입하기를 누르게 되면 다음페이지에 자동가입 방지를 위한 단어 입력란과 정책에 대한 동의를 묻습니다. 값을 제대로 입력하고 동의한후 다음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페이스북 가입하기

 

예전 가입은 3단계였는데 하나 줄었네요. 계정에 대한 상세 정보는 가입절차가 끝나고 입력하시면 되겠네요. 첫번째 단계는 친구 찾기 입니다. 각 이메일 별로 API 를 통해 친구를 찾을수 있습니다. 메일로 주고 받은 사람들의 이력이나 주소록에 있는 내용들을 접근해서 찾아주는 것이죠. 메일별로 클릭하시면 주소 입력창과 [친구 찾기] 버튼이 나타납니다.

페이스북 가입하기

 


두번째 단계는 사진 추가 입니다. 자신을 알릴만한 사진을 넣고 다음으로 넘어오시면 최종 완료가 됩니다. 최종 완료는 이메일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지금 인증] 버튼을 눌러 메일 주소로 인증 내용을 보냅니다.

페이스북 가입하기

 

[지금 인증] 을 누르게 되면 계정 확인을 위한 창이 뜹니다. 로그인이 되어 있다면 동의를 눌러 요청합니다.

페이스북 가입하기

 

인증까지 완료되었다면 시작페이지가 나올겁니다. 시작하기 페이지에서 할일은 친구 찾기입니다. 친구 없는 소셜은 아무 의미가 없겠죠. 앞으로 다양하게 친구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페이스북 가입하기

 


반응형
Posted by 녹두장군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