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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utlook] 아웃룩 작업 관리 화면에서 필드 추가하는 방법

 

환경 : Microsoft Outlook 2010

 

아웃룩에서 보여주는 목록의 각 항목은 사용자가 필요없는 부분을 제거하거나 추가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용자가 필드를 만들어서 추가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렇게 사용자 정의 필드를 만들어서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먼저 탐색기에서 작업메뉴를 클릭합니다. 작업에서 보여주는 항목을 사용자가 만들어서 추가하거나 기존에 필요없는 필드를 제거해 보겠습니다.

 

[Outlook] 아웃룩 작업 관리 화면에서 필드 추가하는 방법

 

제목이 있는 상단 필드에 마우스를 가져간후 오른마우스를 클릭합니다. 그럼 메뉴중에 [필드 선택] 을 볼수 있을 겁니다. 클릭해서 대화상자를 열어 봅니다.

[Outlook] 아웃룩 작업 관리 화면에서 필드 추가하는 방법

 

[필드 선택] 대화상자에는 현재 아웃룩에서 사용하는 모든 필드값들이 있습니다. 그중 보고싶은 정보가 있다면 드래그 해서 열 제목이 있는 곳으로 가져가면 추가가 됩니다.

[Outlook] 아웃룩 작업 관리 화면에서 필드 추가하는 방법

 

[필드 선택] 대화상자에서 사용자가 만들고 싶은 필드가 있다면 아래에 있는 [새로 만들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새열 창에서 값을 입력하고 종류와 서식을 정한후 추가합니다.

[Outlook] 아웃룩 작업 관리 화면에서 필드 추가하는 방법

 

이렇게 사용자가 만든 필드를 추가하기 위해 [필드 선택] 대화상자에서 필드를 마우스로 끌어서 가져다 놓습니다. 이렇게 사용자가 만든 필드를 쉽게 추가가 가능합니다.

[Outlook] 아웃룩 작업 관리 화면에서 필드 추가하는 방법

 

이번에는 추가된 필드나 기존에 있는 필드를 제거하는 방법입니다. 필드 추가때와 동일하게 오른마우스를 선택하시면 [열 제거] 메뉴를 볼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해당 필드를 제거할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아웃룩 작업 목록에서 사용자 정의 필드를 추가하거나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Outlook] 아웃룩 작업 관리 화면에서 필드 추가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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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녹두장군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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