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Gon[ Enable JavaScript ]

윈도우 자바 Java 개발 위한 최신 버전 JDK 다운 받기

윈도우10
반응형

윈도우에서 최신 JDK(Java Development Kit) 버전을 설치하는 이유는 새로운 기능과 개선 사항을 활용하여 효율적으로 Java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기 위해서입니다. 또한 보안 업데이트를 통해 애플리케이션의 보안성을 강화하고, 호환성 문제를 최소화하여 개발 생산성을 향상시키며, 커뮤니티 지원과 업데이트된 개발 도구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오라클 사이트에 접속해서 최신 버전 Java 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이전과 달리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오라클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오라클 메인 페이지 상단에 보시면 Products 가 있습니다. 오라클에서 보유하고 있는 제품들을 볼 수 있는 메뉴입니다.

https://www.oracle.com/index.html

 

Products 메뉴 아래에 HardWare and Software 항목으로 가시면 Java 가 있습니다.

 

Java 제품 상세 페이지로 이동해서 Download Java now 버튼을 클릭합니다.

 

▼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면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OS 를 선택합니다. 상단 탭에서 Windows 를 클릭하면 다운로드 가능한 링크 주소가 나타납니다.

 

▼ 설치 파일 혹은 압축 파일 중 하나를 선택해서 링크를 클릭합니다. 로그인 없이 바로 파일을 다운받기 시작합니다.

 

▼ 다운받은 파일을 클릭해서 바로 설치를 진행합니다. 설치 과정은 특별하게 없으므로 다음 버튼을 눌러 완료합니다.

 

▼ 그림처럼 해당 폴더로 들어가시면 설치한 JAVA JDK 최신 버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녹두장군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