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Gon[ Enable JavaScript ]

파이코인(PI) 계좌 등록하고 채굴시작하기

비트코인
반응형

파이코인은 핸드폰으로 채굴할 수 있는 최초의 디지털 통화로 아직 비상장 상태입니다. 휴대폰을 꺼 놔도 채굴이 되는데, 추천인이 많을 수록 채굴 속도가 빨라집니다. 다단계 방식으로 속도를 올리는 것입니다. 파이코인의 장단점과 미래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다만 관심있으신 분들은 어떻게 가입하고 인증하는지 이번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브라우저를 띄워서 minepi.com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메인 페이지에서 Download App 버튼을 클릭합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여부를 판단해서 플레이스토어를 안내합니다.

 

안드로이드 폰일 경우 플레이스토어에서 Pi Network 앱을 찾아 보여줍니다. 설치 후 첫 화면에서 어떤 방식으로 계정을 추가할 것인지 선택합니다. 저는 페이스북을 잘 사용하지 않아서 휴대폰 번호로 계정을 만들기로 했습니다. Continue with phone number 버튼을 클릭합니다.

 

휴대폰 번호를 등록하는 화면으로 이동한 뒤 상단에서 국가 코드를 선택합니다. 한국은 82 입니다. 그리고 아래로 내려가서 번호를 입력하고 Go 버튼을 클릭합니다.

 

다음은 비밀번호와 계정 이름, 닉네임을 정해야 합니다. 계정의 성과 이름은 여권에 있는 영문으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중에 코인을 받을 때 인증 자료로 쓰기 때문입니다. 사용자 이름은 자기가 원하는 이름으로 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추천인 아이디로 씁니다.

 


마지막으로 초대한 사람이 있다면 아이디를 입력하고 제출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로그인이 끝나면 화면에 대략적인 앱의 설명이 나타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이 채굴하기 버튼입니다. 사용자가 앱을 열지 않더라도 자동으로 채굴할 수 있도록 우측에 전기 스파크 모양의 버튼을 클릭합니다.

 

정상적인 사용을 위해서는 두 가지 절차를 더 거쳐야 합니다. 첫 번째는 이름 검토하기 입니다. 이름이 파이코인에서 원하는 대로 입력이 되었는지 한번 더 확인해야 합니다.

 

두 번째는 계정 인증입니다. 인증을 위해 더보기 > 프로필 메뉴로 이동합니다.

 

계정 인증을 완료하는 것이 두 번째 절차입니다. 휴대폰 페이스북 인증 중 로그인을 무엇으로 했는지 여부에 따라 선택해서 진행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녹두장군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