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Gon[ Enable JavaScript ]

잡코리아 채용 소식, 맞춤 채용 정보 메일 차단하기

인터넷/기타
반응형

특정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하는 순간 매일 여러 정보 및 홍보 메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필요한 메일도 있지만 불필요한 홍보성 메일이 대부분입니다. 메일에서 스팸으로 등록하는 것이 아니라 해당 사이트에서 메일을 보내지 않도록 설정을 변경해 보겠습니다. 오늘은 잡코리아 에서 오는 각종 취업 관련 메일 정보를 더 이상 메일 발송을 하지 않도록 변경하는 방법입니다.

 

잡코리아 홈페이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잡코리아

끝이 다른 시작, 잡코리아. 1000대기업 핵심공채전략, 맞춤채용정보, 기업정보, 연봉정보 등 합격정보 제공

www.jobkorea.co.kr

 

메인 페이지에 접속해서 로그인을 합니다. 소셜 아이디로 가입한 경우 아래 해당 아이콘을 클릭해서 로그인합니다.

 

로그인이 끝나면 오른쪽 상단에 My 라는 사람 모양의 아이콘이 있습니다. 하위 메뉴에서 자신의 이름을 클릭해 보세요. 자신의 계정 상세 정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왼쪽 사이드에서 밑으로 내려가 회원정보 관리 항목에 메일/문자 설정 메뉴를 클릭합니다.

 


메일,문자 설정 페이지에서 모든 메일 발송 옵션들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항목별로 오른쪽 끝에 수신/수신 거부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현재 수신으로 되어 있는 모든 항목을 수신 거부로 변경하고 하단에 수정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관심 기업 채용 소식 알림 해제

 

또 다른 메일 발송 옵션이 있습니다. 사용자가 등록한 관심기업이 있다면 기본으로 채용소식 알림을 발송합니다. 이제 더 이상 필요 없는 경우 해제합니다. 스크랩/관심기업 > 관심기업/헤드헌터 메뉴를 선택합니다.

 

관심기업 목록에 해당 기업의 채용소식 알림을 받지 않는 방법은 두 가지입니다. 첫 번째는 관심기업에서 삭제하는 것입니다. 기업을 체크하고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두 번째는 해당 기업의 오른쪽 끝에 채용소식 알람을 OFF 으로 변경하는 방법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녹두장군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