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Gon[ Enable JavaScript ]

반응형

마트폰 안드로이드 구글 Play 스토어 고객센터 이메일, 채팅 문의하는 방법

 

환경: 갤럭시 10e

 

구글 Play 스토어는 앱을 결제하거나 Play , 기프트, 무비 등 다양한 소비활동이 이루어 지는 곳입니다. 만약 결제에 문제가 생기거나 환불을 받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당연히 고객센터에 전화로 연락해서 안내를 받고 싶겠지만 코로나 때문에 상담을 받을 수 없습니다. 다른 방법은 고객센터로 메일을 보내거나 채팅을 시도해야 합니다. 참고로 채팅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입니다.

 

먼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실행합니다.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구글 Play 스토어 고객센터 이메일, 채팅 문의하는 방법

 

플레이스토어 메인 화면 왼쪽 상단에서 더보기 >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합니다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구글 Play 스토어 고객센터 이메일, 채팅 문의하는 방법

 

고객센터 아래로 내려가면 Google 에 문의 항목이 나타납니다. 이곳에 채팅과 이메일 버튼이 있습니다. 채팅은 시간이 지나서 비활성화 되어 있습니다. 가능한 연락 수단인 이메일 을 클릭합니다. 이메일 문의 상세페이지에서 문제 유형과 내용을 입력합니다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구글 Play 스토어 고객센터 이메일, 채팅 문의하는 방법

 

입력이 끝났다면 오른쪽 상단 화살표 아이콘을 눌러 메일을 보냅니다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구글 Play 스토어 고객센터 이메일, 채팅 문의하는 방법

 

고객 센터에 메일이 정상적으로 보내졌는지는 Gmail 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코로나 때문에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구글 Play 스토어 고객센터 이메일, 채팅 문의하는 방법



반응형
Posted by 녹두장군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