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Gon[ Enable JavaScript ]

워드프레스 Wordpress 업데이트 한 메뉴를 화면에 표시하는 방법

워드프레스
반응형

워드프레스 Wordpress 업데이트 한 메뉴를 화면에 표시하는 방법

 

환경: Wordpress

 

워드프레스 화면을 꾸밀 때 가장 기본이 되는 요소 중 하나는 메뉴 입니다. 워드프레스는 테마마다 메뉴의 위치는 다릅니다. 어떤 테마에는 아예 메뉴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관리자 페이지에서 메뉴를 업데이트 했는데 화면에 나타나지 않는다면 무슨 문제가 있는 것일까요?

 

워드프레스 관리자 페이지에서 카테고리를 메뉴에 추가했습니다. 화면에 나타나는지 볼까요?

워드프레스 Wordpress 업데이트 한 메뉴를 화면에 표시하는 방법

 

제가 선택한 테마의 메뉴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런데 메뉴가 나타나지 않네요. 왜 업데이트한 메뉴가 안보일까요

워드프레스 Wordpress 업데이트 한 메뉴를 화면에 표시하는 방법

 


화면에 표시하는 메뉴는 메뉴 이름이 있습니다. 그러니까 여러 개의 메뉴를 만들어 놓고 사용자가 선택해서 표시할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업데이트한 메뉴의 이름은 “Menu 1” 입니다. 화면에 표시하기 위해서 위치 관리하기 탭으로 이동합니다

워드프레스 Wordpress 업데이트 한 메뉴를 화면에 표시하는 방법

 

위치 관리하기 에서 배정된 메뉴 콤보 박스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화면에 표시할 메뉴 이름을 선택합니다. 메뉴 이름을 지정하고 변경 사항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워드프레스 Wordpress 업데이트 한 메뉴를 화면에 표시하는 방법

 

사이트로 접속해서 확인해 보겠습니다. 이전에 보이지 않던 메뉴 목록이 나타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Wordpress 업데이트 한 메뉴를 화면에 표시하는 방법

반응형
Posted by 녹두장군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