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Gon[ Enable JavaScript ]

나의 블러그 한 RSS 디렉토리에 등록해서 알리기

인터넷/기타
반응형

나의 블러그 한 RSS 디렉토리에 등록해서 알리기

 

현재 나의 블러그 RSS 구독자가 몇 명되지 않는다. 좀더 분할하자는 의미에서 한 RSS

등록 하기로 했다. 다른 블러그들과 경쟁하고 싶었고 사람들에게 평가 받고 싶었다.

그래서 등록 해볼려고 했는데 메뉴 찾기도 힘들고 나의 기억력의 한계 때문에 기록해두지

않으면 다음엔 똑 같은 일을 반복하지 않을까 하는 노파심에 글을 작성하게 되었다.

 

우선 한 RSS 에 계정을 만들어야 한다. 로그인이 되어있지 않으면 블러그를 등록할수 없다.

http://www.hanrss.com/

 

계정을 만든후 메인 아래에 있는 분류중 하나를 클릭한다. 그러면 위쪽에 디렉토리 등록하기

링크가 있다. 링크를 클릭하고 등록화면으로 들어간다.

로그인을 하지 않으면 디렉토리 등록/요청 변경이 비활성화 되어있을것이다.

자신의 블러그 RSS 주소를 넣고 분류를 선택한다.

등록을 클릭하게 되면 현재 디렉토리 처리 현황에 대한 리스트가 뜰 것이다.

요청된 내용에 대해서 하루 정도 소요된다고 하니 제대로 분류에 들어갔는지

다음날 확인 해야될 것 같다.

일주일이 지났는데도 처리중이라고 뜨는데 상당한 시간이 걸리는 것 같다.

인내를 가지고 기다릴 필요가 있을 것 같다. 등록에 실패하면 요건미달이라고 표시된다


반응형
Posted by 녹두장군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