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Gon[ Enable JavaScript ]

국민은행 인터넷 뱅킹 3회 오류 웹 사이트에서 해제하는 방법

은행/국민은행
반응형

국민은행 인터넷 뱅킹 3회 오류 웹 사이트에서 해제하는 방법

 

환경: Internet Explorer 11

 

오래간만에 인터넷 뱅킹을 사용하다 보면 비밀번호가 생각이 안나서 여러 번 틀릴 수가 있습니다. 인터넷 뱅킹에서 3번 틀리면 로그인이 막히게 됩니다. 이것은 거래의 안전을 위해서 이용을 제한하는 것인데, 영업점에 방문해야 풀리는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웹 사이트에서 푸는 방법이 있더군요. 물론 인터넷 뱅킹 신청할 때 아이디를 알아야 합니다.

 

로그인 3회 실패로 접근 차단을 받았을 때 웹 사이트에서 해결하기 위해 국민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상단에 있는 [개인] > [뱅킹관리] 메뉴를 선택합니다. 

국민은행 인터넷 뱅킹 3회 오류 웹 사이트에서 해제하는 방법

 

다시 뱅킹관리 페이지 상단에 있는 [ID/사용자암호]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국민은행 인터넷 뱅킹 3회 오류 웹 사이트에서 해제하는 방법

 

ID 와 관련된 서비스 3가지가 탭 형태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3가지 중에서 제일 오른쪽에 있는 [사용자암호 3회오류해제] 탭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화면 중간에 사용자 암호 입력란이 있습니다. 입력란 바로 오른쪽에 [사용자암호를 모르는 경우]  링크를 클릭합니다. 

국민은행 인터넷 뱅킹 3회 오류 웹 사이트에서 해제하는 방법

 

설명에도 나와 있듯이 사용자암호 3회 오류등록을 해제할 수 있다고 합니다. ID 와 생년월일을 넣고 다음으로 단계를 넘어가면서 진행하시면 해제가 됩니다.

국민은행 인터넷 뱅킹 3회 오류 웹 사이트에서 해제하는 방법

 

반응형
Posted by 녹두장군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