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Gon[ Enable JavaScript ]

네이버 Naver 뉴스 모바일 북마크해서 정보 공유하는 방법

인터넷/네이버
반응형

네이버 Naver 뉴스 모바일 북마크해서 정보 공유하는 방법

 

환경: 안드로이드, 갤럭시

 

얼마 전부터 블로그의 사용자 유입에 모바일 기기가 앞서고 있습니다. 그만큼 사람들은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정보를 조회하거나 컨텐츠를 소비하는 양이 늘었다는 증거입니다. 모바일로 기사를 보다가 참고할 만한 내용이 나오면 북마크 기능을 이용해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사이트는 기사 하단에 공유 버튼을 제공합니다. 공유를 이용해서 네이버 북마크로 정보를 보내면 네이버 me 에서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단, 자신의 계정으로 로그인이 되어 있어야겠죠. 

 

기사를 보다가 유용한 정보가 있다면 자료를 공유하거나 저장하고 싶을 겁니다. 네이버 웹 페이지 하단에는 공감 버튼과 공유하기가 항상 붙어 다닙니다. [공유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스마트폰에 설치되어 있는 모든 공유 가능한 앱들이 뜹니다. 그 중 네이버 앱을 설치 했을 때 나타나는 [북마크]를 선택합니다.  

네이버 뉴스 모바일 북마크 하는 방법

 

 북마크 앱을 선택하는 순간 웹 페이지가 북마크가 되면서 네이버 ME 에 저장됩니다. [북마크 확인] 을 누르시면 이전에 북마크한 리스트까지 볼 수 있습니다. 단,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네이버 뉴스 모바일 북마크 하는 방법

 

스마트폰에서 북마크한 내용이 제대로 나타나는지 PC 에서 확인해 보겠습니다. PC 웹 브라우저에서 네이버로 접속합니다. 그리고 네이버 me 로 가서 북마크 탭을 클릭해 보세요. 방금 추가한 기사를 볼 수 있을 겁니다. 

네이버 뉴스 모바일 북마크 하는 방법

 

반응형
Posted by 녹두장군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