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Gon[ Enable JavaScript ]

인터넷 글자크기 조절하는 방법

인터넷/익스플로러(IE)
반응형

인터넷 글자크기 조절하는 방법

 

환경: Internet Explorer 11

 

모니터 해상도가 좋지 않거나 웹 사이트의 글씨 폰트가 너무 작아 잘 보이지 않는다면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화면을 확대해서 보시면 됩니다. 필요한 만큼 충분히 확대 시킬수 있으며 조작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 먼저 익스플로러에서 확대/축소 메뉴가 있는 곳을 알아 보겠습니다. 오른쪽 상단에 보시면 3개의 아이콘이 보이실 겁니다. 그중 제일 오른쪽에 있는 [설정] 아이콘을 클릭하고 나온 메뉴중 확대/축소로 갑니다. 그럼 % 별로 선택할수 있는 메뉴와 조금씩 확대/축소 할 수 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인터넷 글자크기 조절하는 방법

 

▼ 만약 내가 원하는 확대 크기가 없다면 직접 그 배율을 입력할수 있는 옵션 기능이 있습니다. 확대/축소 메뉴 제일 아래에 보시면 [사용자 지정] 이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대화상자가 뜨게 되는데 원하는 비율값을 입력하시고 확인을 누르시면 됩니다.

인터넷 글자크기 조절하는 방법

 

▼ 다음은 메뉴에서 텍스트 크기만 조절하는 옵션입니다. 메뉴가 보이지 않는다면 Alt 키를 누르시고 [보기] > [텍스트 크기]로 갑니다. 텍트스 크기는 5가지 분류로 나누어져 있으며 기본은 보통으로 되어 있습니다.

인터넷 글자크기 조절하는 방법

 

▼ 화면 크기를 조절할수 있는 기능은 설정이나 메뉴를 통해서 들어가야 합니다. 그렇게 두번 거치지 않고 바로 이용할수도 있습니다. 브라우저 하단에 보시면 돋보기 모양의 콤보박스가 있습니다. 그곳을 클릭하게 되면 [설정] > [확대/축소] 메뉴와 동일한 내용을 볼수 있습니다. 그외 좀더 편리하게 이용하실려면 단축키를 이용하면 됩니다. [Ctrl + 마우스 휠]을 위 아래로 움직이면 글자가 확대되거나 축소됩니다. 또는 [Ctrl + (+/-)] 를 클릭합니다.

인터넷 글자크기 조절하는 방법

 

반응형
Posted by 녹두장군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