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Gon[ Enable JavaScript ]

[인터넷] 블로그 가치평가 해주는 사이트

인터넷/기타
반응형

블로그 가치평가 해주는 사이트

 

환경 : Internet Explorer 11

 

SiteMark 는 사이트나 블로그의 가치평가를 측정하는 곳입니다. 신기하고 궁금해서 제 블로그도 체크를 해 보았습니다. 황당한 결과가 나와서 신뢰성에 대한 의문이 들긴 했지만 다양한 측정 항목들을 보면서 블로그를 어떻게 홍보해야 될지 조그마한 힌트를 얻었습니다.

 

아래 링크 주소를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웹사이트 가치 평가를 위한 입력창이 나옵니다. 입력창에 주소를 넣고 검색을 하시면 측정결과를 알려 주게 됩니다.

http://sitemark.co.kr/

 

[인터넷] 블로그 가치평가 해주는 사이트

 

메인 페이지 입력창 아래쪽에는 상위 랭크 주소와 최근 측정한 웹사이트들이 나옵니다. 구글이 가장 비싸게 나와 있네요. 한국 대표 포털사이트 네이버는 뒤쪽에 있습니다.

[인터넷] 블로그 가치평가 해주는 사이트

 

 

사이트 입력창에 블로그 주소를 넣기 측정을 해 보았습니다. 100억이 나왔네요 ㅋㅋ 말도 안되는 가격이 나왔습니다. 일수익성이 거의 300 만원이네요. 이것은 쇼핑몰이나 일반 사이트를 기준으로 해서 나온 결과 인 것 같습니다. 

[인터넷] 블로그 가치평가 해주는 사이트

 

 

이런 말도 안되는 결과가 어떻게 나왔는지 알아 보기 위해 아래쪽으로 내려가시면 다양한 측정 기준들이 나옵니다. 트래픽, 검색엔진 색인, 안정성, SEO, 소셜 미디어 통계들을 통해서 결과를 만들어 낸 것이죠. 여기서 한가지 취약점을 발견했습니다. 구글에서는 5천건이 넘개 검색이 되었는데 빙은 30건 밖에 되지 않는 군요. 야후는 국내에서 서비스를 종료 했기 때문에 안 나오는 것은 당연하겠죠. 빙 통계가 적게 나온 이유를 파고들어가 봐야 겠습니다.

[인터넷] 블로그 가치평가 해주는 사이트

 

 

다음은 소셜 미디어 통계입니다. 제가 블로그를 통해서 발행하는 곳은 페이스북과 트위터 입니다. 구글 +1 도 발행을 하고 있는데 왜 안 잡히는지 모르겠군요. 소셜도 블로그의 중요한 홍보수단이기 때문에 인기있는 곳에 무조건 발행을 하는 것이 좋겠죠. 이상으로 사이트의 가치를 측정해주는 SiteMart 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블로그의 가치보다 측정 기준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인터넷] 블로그 가치평가 해주는 사이트

반응형
Posted by 녹두장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