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Gon[ Enable JavaScript ]

반응형

윈도우8(Windows8) 색인에 문제가 있을 때 해결하는 방법

 

환경 : windows 8 64bit

 

컴퓨터에 문제가 발생해서 색인이 제대로 되지 않을 경우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기존 색인을 삭제하고 다시 설정해야 합니다. 이번에는 그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하겠습니다.

 

Ctrl + W 를 눌러 검색창을 띄운후 색인을 입력합니다. 색인 입력후 검색된 값들중 [색인 옵션] 을 선택합니다.

윈도우8(Windows8) 색인에 문제가 있을 때 해결하는 방법

 

색인을 새로 설정하기 위해 [색인 옵션] 에서 아래 쪽에 있는 [고급] 버튼을 클릭해서 들어갑니다.

윈도우8(Windows8) 색인에 문제가 있을 때 해결하는 방법

 

 

고급옵션에서 [색인설정] 탭을 클릭한후 [문제 해결] 란으로 갑니다. 색인을 초기화 하고 다시 설정하기 전에 [검색 및 색인 문제 해결] 기능을 이용해서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클릭하시면 문제해결을 위해 항목들을 묻고 해당 문제가 있다면 체크하고 다음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윈도우8(Windows8) 색인에 문제가 있을 때 해결하는 방법

 

 

대부분 [검색 및 색인 문제 해결] 로 깔끔하게 해결이 되지 않을 겁니다. 초기화 해서 다시 설정하는 것이 속편합니다. [문제 해결] 란에 보시면 [다시 색인] 이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기존 설정을 다 지우고 다시 색인을 설정하게 됩니다.

윈도우8(Windows8) 색인에 문제가 있을 때 해결하는 방법

 

 

[다시 색인] 버튼을 클릭하고 나서 뜨는 메시지 입니다. 메시지 창에서 [확인] 을 누르시면 바로 색인 초기화가 진행됩니다. 이상으로 색인에 문제가 생겼을 때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윈도우8(Windows8) 색인에 문제가 있을 때 해결하는 방법

반응형
Posted by 녹두장군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