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Gon[ Enable JavaScript ]

반응형

윈도우7 (Windows7) 익스플로어 바로 연결 기능을 사용하기 – 2

 

개발환경 : window 7 64bit

 

익스플로어에 바로 연결기능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지도서비스, 언어번역, 온라인 상품, 블로그로 내용

보내기등이 있습니다. 버튼하나로 이 모든 것을

편리하게 할 수가 있습니다.

 

3. 웹사이트의 내용을 블로그로 보내기

 

블로그 담기는 네이버 밖에 없네요. 다른 블러그도 있을줄

알았는데 네이버 밖에 없다니 이것도 의외네요.

추가해서 [바로연결기능] 을 클릭합니다.

 

 

[바로연결기능] > 모든 바로 연결 > 네이버 블로그로 담기를

클릭합니다.

 

 

로그인이 되어있다면 바로 블로그 입력글로

가게 되네요. 이것을 바로 넣어서 글을 입력하게

되면 안되겠죠. 하여튼 드레그 해서 담은 글을 참고해서

다시 작성할수 있다는 것은 편리한 기능이긴 합니다.

 

 

4. 웹사이트로 메일 바로 보내기

 

Window Live 메일쓰기와 Daum 한메일 두개만

존재합니다. [바로연결기능] 에서 한메일바로 쓰기를

추가합니다.

 

 

메일 페이지로만 가고 내용이 에디터 박스에

추가 되지는 않습니다. 이전에는 된듯한데

지금은 안되네요.

 

 

Windows Live 메일보내기 기능은 아예 안되네요.

메일 기능은 제대로 되는 것이 없군요.

반응형
Posted by 녹두장군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