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Gon[ Enable JavaScript ]

윈도우11 추가한 계정 삭제하는 방법

윈도우11
반응형

윈도우11 에서 이전에 추가한 다른 사용자 계정을 삭제하는 방법 두 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윈도우11 설정에서 사용자 계정을 지우는 방법과 이전 제어판에서 사용자 계정을 지우는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이전 윈도우 10 에 익숙하신 분들은 제어판에서 삭제하는 것을 선호할 겁니다. 일단 두 가지 방법 모두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첫 번째로 설정에서 사용자 계정을 삭제하는 방법입니다.

 

설정 화면으로 가서 "계정" 메뉴를 선택합니다. 오른쪽 화면으로 가시면 "다른 사용자" 항목이 있습니다.

 

아래에 보시면 이전에 추가한 사용자 계정을 볼 수 있습니다.

 

오른쪽 끝에 화살표를 클릭해서 화면을 확대합니다. "계정 및 데이터" 에서 "제거" 버튼을 클릭합니다.

 

화면에는 사용자 계정을 삭제할 건인지 묻는 팝업창이 뜹니다. "계정 및 데이터 삭제" 버튼을 누르면 추가한 계정은 삭제가 됩니다.

 

다음은 "제어판" 에서 삭제하는 방법입니다. 제어판도 윈도우 검색을 통해서 찾아 실행합니다.

 

제어판 화면이 뜨면 오른쪽 상단에 "보기 기준" "범주" 로 변경합니다. 그러면 작은 아이콘이나  큰 아이콘으로 바뀌면서 사용자 계 정 메뉴가 보일 겁니다.

 

여기에 "계정 유형 변경" 링크를 클릭합니다.

 

다음 화면에서는 자기 자신 외에 추가 계정이 화면에 뜰 겁니다

 

추가 계정을 선택해서 상세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그리고 왼쪽 사이드에 "계정 삭제" 메뉴를 클릭합니다.

 

다음 화면에서 해당 계정을 유지할 것인지 묻습니다. 아래 버튼에서 "파일 삭제" 를 누르면 추가한 계정이 삭제가 됩니다. 설정으로 가서 실제로 삭제됐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다른 사용자로 가면 이전에 추가한 계정이 삭제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윈도우 11 에서 추가한 계정을 삭제하는 두 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녹두장군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