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Gon[ Enable JavaScript ]

안랩 V3 Lite 광고 차단하기

유용한 유틸리티/기타
반응형

윈도우에서 사용하는 무료 백신 중에 "안랩 V3 라이트" 프로그램을 많이 사용합니다. 무료지만 실시간으로 위협 정보를 감지하고 악성코드를 신속하게 찾아내 줍니다. 그런데 프로그램은 공짜지만 한번씩 뜨는 광고를 봐야 합니다. 영상에서처럼 일정 간격으로 한번씩 오른쪽 하단에 안랩 AD 라는 광고가 뜹니다해당 광고는 영구히 차단할 수는 없고 30 일간만 안뜨게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안랩 V3 라이트" 프로그램에서 제공한 광고를 30일간 뜨지 않게 설정을 변경해 보겠습니다.

 


 

 

 

  먼저 백신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이전에 프로그램을 실행했다면 트레이 아이콘에 보시면 안랩 V3 라이트가 있을 겁니다.

 

  아이콘을 클릭해서 백신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그리고 메인 화면이 뜨는데 왼쪽 사이드에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설정 화면으로 이동하시면 "기타 환경" 항목 아래에 "사용 환경" 메뉴를 선택합니다.

 

"사용 환경" 화면에서 상단에  "알림 설정" 탭으로 이동합니다. "알림 설정" 의 여러 옵션 중에서 "광고 표시 설정" 옵션이 있습니다. "30일간 광고 보지 않기" 를 체크하시면 이전에 나타났던 광고 창이 당분간 뜨지 않을 겁니다. 하지만 이것은 30 일간만이기 때문에 30일이 끝나면 한번 더 설정이 필요합니다. 이상으로 안랩 V3 라이트에서 30 일간만 윈도우 광고를 차단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녹두장군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