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Gon[ Enable JavaScript ]

윈도우11 검색 기능 이용하는 3가지 방법

윈도우11
반응형

윈도우에서 파일이나 필요한 앱 그리고 여러 설정 화면을 찾기 위해서 검색 기능을 잘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윈도우에는 다양한 형태의 검색 창들이 있습니다. 로컬 PC 의 데이터뿐만 아니라 인터넷 검색에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3가지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윈도우 키를 이용한 방법입니다. 윈도우 키를 누르면 시작 메뉴가 나타나는데 상단에 검색 입력창을 이용해서 앱이나 웹 검색을 할 수가 있습니다

 

로컬 PC 의 데이터를 검색할 뿐만 아니라 인터넷 검색까지 오른쪽에서 가능합니다.

 

두 번째는 탐색기에서 오른쪽 상단에 "검색" 란을 이용한 방법도 있습니다. 탐색기 왼쪽 사이드에 검색하고자 하는 폴더나 드라이브를 선택하고 검색어를 입력해서 자신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세 번째는 작업 표시줄의 검색창을 이용한 방법입니다. 현재는 작업 표시줄 공간이 좁아서 검색창이 없는데 검색창을 추가해 보겠습니다.

 

"작업 표시줄" 설정 메뉴를 누르고 "검색" 항목에 "숨기기" 옵션을 "검색 상자" 로 변경합니다.

 

옵션을 변경한 결과 작업 표시줄에는 검색 상자가 나타났습니다. 여기에 커서를 두고 이런 식으로 검색을 해서 앱을 실행하면 됩니다. 이상으로 검색 윈도우에서 검색 기능을 활용하는 3 가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녹두장군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