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Gon[ Enable JavaScript ]

PDF 파일 워드 Word 로 변환하기

인터넷/기타
반응형

피디에프(PDF) 파일을 워드로 변환하는 방법은 아주 다양합니다. 무료로 변환해 주는 서비스들이 아주 많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변환하는 과정에서 파일을 서버로 올려야 되기 때문에 나의 귀중한 정보가 복사될 수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피디에프(PDF) 포맷을 만든 아이티(IT) 회사인 어도비(Adobe)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어도비(Adobe) 사의 피디에프(PDF) 파일을 워드로 변환하기 위해 무료 변환 웹 페이지를 이용할 것입니다.

 


 

브라우저를 실행하고 검색창에 "PDF 워드 변환" 이라고 입력합니다.

 

그럼 상단에 어도비 (Adobe) 사에서 제공하는 링크가 나타날 겁니다. 해당 웹 페이지로 접속하시면 화면 중앙에 피디에프(PDF) 를 워드로 변환할 수 있다는 문구와 함께 파일을 올릴 수 있는 창이 나타납니다.

 

여기에 파일을 올리시면 잠시 후 변환된 워드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PDF 파일을 드래그해서 넣거나 파일 선택버튼을 눌러서 PC 에 있는 파일을 찾아 선택합니다. 

 

화면에 보이시는 점선 박스에 가지고 계신 (PDF) 파일을 드래그해서 올려 놓거나 "파일 선택" 버튼을 눌러 피시(PC) 에서 변환할 파일을 추가합니다. 저는 (PDF) 파일을 드래그해서 넣어 보겠습니다. 10 메가(MB) 정도의 파일을 업로드 하는 중입니다.

 

업로드와 함께 변환이 완료되면 화면에는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는 버튼과 변환 결과를 오른쪽 화면에 보여줍니다. 변환한 워드 파일을 다운받습니다.

 

다운받은 파일을 열어 보겠습니다. (PDF) 원본 파일과 비교해 보면 크게 달라진 것은 없지만 이미지에 붙어 있던 텍스트는 제대로 표현이 되지 않네요. 그리고 (PDF) 에 사용한 표는 크게 문제 없이 잘 변환이 되었습니다. 이상으로 어도비(Adobe) 에서 제공하는 무료 제공 사이트에서 (PDF) 를 워드로 변환해 보았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녹두장군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