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Gon[ Enable JavaScript ]

네이버 밴드 문제가 있을 때 고객센터 이용해서 문의하는 방법

인터넷/네이버
반응형

네이버 밴드 문제가 있을 때 고객센터 이용해서 문의하는 방법

 

환경: 윈도우7, 갤럭시

 

네이버 밴드는 전화 유선 상담이 없습니다. 오직 웹 페이지에서 작성한 문의 내용을 받아 응답을 해 줍니다. 밴드를 사용하다가 문제되는 내용을 발견하거나 불편한 사항을 접수하면 검토해서 조치를 합니다. 오늘은 PC 와 스마트폰 두 기기를 구분해서 문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PC 에서 문의하는 방법

 

PC 에서 밴드 관련된 문의를 하기 위해서는 네이버 고객센터로 들어가야 합니다. 네이버 메인 화면 아래로 내력가면 [고객센터] 링크가 있습니다.

네이버 밴드 문제가 있을 때 고객센터 이용해서 문의하는 방법

 


밴드는 대표 서비스 목록에 없기 때문에 찾으려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전체보기]를 클릭해야 합니다. 전체보기 목록에서 밴드를 찾아 클릭합니다

네이버 밴드 문제가 있을 때 고객센터 이용해서 문의하는 방법

 

밴드 고객센터 화면 왼쪽 사이드에 [문의하기] 메뉴를 클릭합니다

네이버 밴드 문제가 있을 때 고객센터 이용해서 문의하는 방법

 

밴드 문의하기 팝업창이 뜨면 녹색으로 된 필수입력사항 모두 입력합니다. 그리고 아래로 내려가 개인정보 수집동의를 한 후 [작성완료]를 하면 문의가 끝납니다

네이버 밴드 문제가 있을 때 고객센터 이용해서 문의하는 방법

 

스마트폰으로 문의하는 방법

 

다음은 스마트폰 문의하는 방법입니다. 상단 [더보기] > [설정] 버튼을 누릅니다. 그리고 설정 화면에서 [고객지원] 섹션에 [서비스 도움말] 메뉴를 클릭합니다

네이버 밴드 문제가 있을 때 고객센터 이용해서 문의하는 방법

 

[서비스 도움말] 화면에서 질문 아래로 내려갑니다. 그럼 [문의하기] 메뉴가 있습니다. 문의하기 메뉴를 클릭하면 [밴드 문의하기]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네이버 밴드 문제가 있을 때 고객센터 이용해서 문의하는 방법

 

밴드 문의하기에서 [유형]을 클릭하면 선택 가능한 목록이 뜹니다. 유형에서 하나를 선택하고 답변 받을 이메일과  휴대전화, 로그인 계정 등을 입력하고 전송합니다

네이버 밴드 문제가 있을 때 고객센터 이용해서 문의하는 방법

반응형
Posted by 녹두장군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