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Gon[ Enable JavaScript ]

반응형

Movavi Converter 동영상을 간단하게 편집할 수 있는 여러 기능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기능 목록은 "볼륨 조절", "색상 조정", "효과", "자막", "워터마크", "자르기", "다듬기" 입니다. 각 기능들을 어떻게 적용하는지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동영상 추가 및 편집 화면 띄우기

 

먼저 편집전에 영상을 추가합니다. 다음 영상 목록 오른쪽 끝으로 가서 편집 버튼을 클릭합니다.

 

화면에는 영상을 편집할 수 있는 새 창이 뜹니다. 상단에는 편집에서 제공하는 기능목록이 탭 형태로 배치가 되어 있습니다. 사용하고 싶은 기능의 탭 버튼을 누르면 화면이 전환됩니다.


 

 

 

볼륨

 

동영상을 변환할 때 기존 볼륨이 작거나 커서 조정이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현재 볼륨의 최대에서 400% 이상까지 증폭이 가능합니다. 촬영한 동영상에서 볼륨이 작아 편집이 필요한 경우 볼륨 기능을 이용해 보세요.

 

아래로 내려가서 적용, 저장 후 닫기 를 누르면 해당 동영상에 설정 정보가 저장되기 때문에 다시 조절할 필요는 없습니다.


 

 

 

조정

 

다음은 "조정" 입니다. 이미지 편집할 때 주로 사용하는 밝기/대비/색조/채도 를 구분해서 적용할 수 있습니다.


 

 

 

효과

 

효과는 미리 정해 놓은 필터를 이용해서 영상을 편집하는 기능입니다.

 

더 많은 필터 효과가 필요하다면 링크를 클릭해 보세요. 이동한 웹 페이지에서 프로그램을 판매합니다.


 

 

 

자막

 

자막은 파일을 이용해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자막 없는 경우 srt, smi 확장자로 파일을 만들어 추가하고 싱크에 맞춰서 텍스트를 추가합니다.


 

 

 

워터마크

 

워터마크는 복제 방지와 출처를 밝히기 위해 화면 배경에 깔리는 텍스트나 이미지를 말합니다. Movavi Converter 에서도 텍스트나 이미지를 영상에 워터마크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텍스트는 간단하게 투명도와 폰트, 색상 등의 조절이 가능합니다.


 

 

 

자르기

 

영상에서 화면의 영역을 잘라 저장하는 기능입니다. 영상 화면에 나타난 점선의 각 이동점을 이용해서 자를 영역을 지정합니다.


 

 

 

다듬기

 

자르기는 영상 화면을 편집하는 기능입니다. 이와 달리 다듬기는 파일을 자르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영상을 자르기 위한 시작점은 타임라인에 막대를 이동해서 지정합니다. 다음 오른쪽 상단에 가위 모양의 자르기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두 번째는 자르고 싶은 영상의 종료 지점으로 막대를 이동합니다. 한번 더 가위 모양의 자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렇게 3등분으로 잘려진 영상의 각 부분을 세그먼트라고 하는데, 오른쪽 목록에서 별도로 저장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녹두장군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