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Gon[ Enable JavaScript ]

반응형

영상은 없지만 MP3 음원 파일을 동영상으로 바꿔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자막을 첨부하거나 편집을 통해 나만의 음악 동영상을 만들어 보세요. 반대로 동영상을 MP3 음원으로 간단하게 전환할 수도 있습니다.

 

 

음원파일 MP3 를 동영상 파일 MP4 로 전환하기

 

영상이 없는 음원 파일인 MP3 MP4 동영상으로 변환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동영상으로 변환되면 화면에 앨범자켓으로 사용한 이미지가 나타납니다. 먼저 Movavi Converter 에 미디어를 추가합니다. 파일을 마우스로 드래그하거나 미디어 추가 버튼을 이용합니다.

 

목록에 편집할 음원 파일인 MP3 은 변환하기 전에 여러 옵션을 조절해서 품질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가 아니라면 기본 설정 그대로 이용합니다.

 

다음은 MP3 파일을 동영상 파일 포맷인 MP4 로 변환하기 위해 대상을 지정해야 합니다. 화면 하단으로 가서 MP4 를 찾아 선택합니다.

 

마지막으로 오른쪽 하단으로 가서 변환한 파일의 저장 위치를 선택하고 변환 버튼을 클릭합니다.

 

변환 작업은 용량에 따라 시간 차이가 있습니다. 변환 진행 여부는 화면 하단바에서 알 수 있습니다.

 

변환한 mp3 에서 mp4 로 변환한 동영상을 플레이어로 띄워보세요. 그림처럼 mp3 에 내장되어 있는 자켓 이미지가 동영상 전체에 나타나게 됩니다.


 

 

반대로 MP4 MP3 음원으로 전환하기

 

동영상에서 MP3 음원으로 변환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위에서 작업을 반복합니다. 미디어를 추가하고 아래로 내려가서 변환할 파일 포맷을 선택합니다. 인기, 오디오 탭으로 이동하면 MP3 를 볼 수 있습니다.

 

저장 위치를 확인하고 변환 버튼을 누릅니다.

 

Movavi Video Converter 2021 버전을 다운받기 위한 사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movavi.com/kr/videoconverter/


 

 

 

반응형
Posted by 녹두장군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