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Gon[ Enable JavaScript ]

스마트폰 와이파이(Wi-Fi) 연결하기

스마트폰
반응형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인터넷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두 가지 방법을 이용합니다. 첫 번째는 통신사를 통해 데이터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기본 통신 방법으로 아주 쉽습니다. 다만 가입되어 있는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사용량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추가 요금을 내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두 번째는 가정이나 공공장소에서 제공하는 와이파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무료이면서 속도도 빠르게 안정적입니다. 오늘은 스마트폰을 기준으로 와이파이 연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두 가지 인터넷 연결 방법 중 데이터 연결에서 와이파이로 바꾸기 위해 설정 > 연결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연결 화면에서 제일 상단에 있는 Wi-Fi 옵션을 활성화합니다. 다음은 근처에 제공하는 와이파이 서비스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Wi-Fi 옵션 메뉴를 클릭해서 상세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Wi-Fi 목록에서 연결하고 싶은 네트워크를 클릭합니다. 다음 화면에서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연결을 시도합니다. 정상적으로 연결이 되었다면 현재 네트워크 목록에 연결됨 이라고 표시가 됩니다.  


 

 

 

빠른 실행 아이콘 이용하기

 


다음은 빠른 실행 아이콘 목록에서 빠르게 와이파이를 연결해 보겠습니다. 화면 상단을 손가락으로 누른 상태에서 아래로 내립니다. 다시 화면 상단으로 가서 와이파이 아이콘을 꾹 누릅니다.

 

네트워크 목록에서 원하는 항목을 클릭합니다. 다음화면에서 비밀번호를 넣고 연결을 시도합니다.

 

연결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었다면 현재 네트워크에 연결됨 이라고 뜹니다.


 

반응형
Posted by 녹두장군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