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Gon[ Enable JavaScript ]

반응형

엣지 브라우저에서는 익스플로러를 바로 띄울 수 있도록 메뉴를 제공합니다. 아직까지도 어떤 사이트에서는 ActiveX 가 없으면 업무를 할 수 없는 곳들이 있습니다. 정말 답답하지만 사용자 입장에서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필요한 경우 ActiveX 를 사용할 수 있는 익스플로러를 띄워서 실행해야 합니다. 어떻게 엣지 브라우저에서 익스플로러를 바로 실행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엣지 브라우저로 가서 익스플로러 브라우저 실행을 할 수 있도록 설정을 변경해야 합니다. 엣지 브라우저를 실행하고 설정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오른쪽 상단에 더보기 > 설정 메뉴를 선택합니다.

 

설정 페이지의 왼쪽 사이드 메뉴에서 기본 브라우저를 선택합니다.

 

기본 브라우저의 여러 옵션들 중에 아래로 내려가시면 사이트를 Internet Explorer 모드로 다시 로드할 수 있습니다. 라는 문구의 옵션이 있습니다. 오른쪽으로 스위칭해서 옵션을 활성화합니다.

 

익스플로러를 로딩할 수 있는 옵션은 브라우저를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다시 시작 버튼을 누릅니다.

 

다시 시작된 브라우저에서 그림에 있는 번호 순서대로 메뉴를 찾아 들어갑니다. 더보기 > 기타 도구 > Internet Explorer 모드에서 다시 로드 가 바로 익스플로러 모드 실행 메뉴입니다.

 

메뉴를 클릭해서 해당 탭을 익스플로러 모드로 전환합니다. 기존에 있던 탭들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익스플로러 모드로 로드할 때 활성화 된 탭에만 적용됩니다. 익스플로러 모드를 종료하고 싶다면 나가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녹두장군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