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Gon[ Enable JavaScript ]

구글 애드센스 광고 언어별 차단 쉽게 하기

인터넷/구글 크롬
반응형

제목을 보고 오해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언어를 선택하면 바로 애드센스 광고를 자동으로 차단하는 것은 아닙니다. 언어 필터링을 이용해서 차단하고 싶은 광고를 걸러낸 후 사용자가 직접 차단을 적용해야 합니다. 외국어 광고는 아무래도 접속자들이 관심 가질 만한 내용이 없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차단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떻게 차단을 진행하는지 차례대로 알아보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광고 추가하기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광고 추가하기 환경: Chrome 애드센스는 티스토리 블로그의 주 수입원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다른 회사의 블로그 플랫폼이 아닌 티스토리를 선택하는 이유이기

mainia.tistory.com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왼쪽 상단 더보기 > 차단 관리 > 콘텐츠 > 광고 심사 센터 메뉴를 선택합니다.

 

광고 심사 센터에 접속하면 오른쪽 상단에 필터 검색창이 있습니다. 검색란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필터링 하위에 여러 메뉴들 중에서 언어를 선택합니다.

 

화면의 언어 목록에는 광고 비율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비율에 따라 내림차순으로 정렬해서 보여줍니다. 한국어를 제외한 나머지 광고 언어를 선택하고 적용 버튼을 누릅니다. 영어로 광고하는 한국 업체도 있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한달 정도 테스트해 보고 추이를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필터 창에는 방금 생성한 조건들이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광고 검색 결과에 적용이 되어서 해당 언어의 광고만 나타납니다. 이제 목록에서 광고를 차단하기 더 쉽겠죠.

 

우선 검토 대상 최대 노출수 탭으로 이동해서 차단하고 싶은 광고는 영상 왼쪽 하단에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전에 차단한 광고는 차단됨 탭으로 이동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해당 광고의 차단을 해제합니다. 왼쪽 하단에 차단 버튼을 한 번 더 누르면 차단 해제가 적용됩니다.

반응형
Posted by 녹두장군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