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Gon[ Enable JavaScript ]

핸드폰 통신사별 분실신고 하는 방법

인터넷/기타
반응형

핸드폰 통신사별 분실신고 하는 방법

 

환경: Chrome

 

휴대폰을 잃어버렸다면 제일 먼저 각 통신사에 연락해서 분실신고를 접수 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스마트폰에 있는 금융과 관련된 여러 앱들과 소액결제 기능을 통한 피해를 입지 않도록 대처하기 위해서 입니다. 오늘은 각 통신사 별로 사이트에 휴대폰 분실과 관련된 메뉴가 어디 있는지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신고 절차가 끝나면 분실물 센터를 통해서 휴대폰을 찾아 보세요.

 

대부분의 휴대폰은 SK, LG, KT 3사를 통해서 개통합니다. 고객센터로 연락해서 분실신고를 해도 되지만 휴대폰을 빌려서 전화할 처지가 아니라면 각 통신사별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접수하세요. SK 텔레콤은 메인 페이지 하단 바로가기에 [휴대폰분실/정지해제] 메뉴가 있습니다.

http://www.tworld.co.kr/

SKT 고객센터 : 1599-0011

핸드폰 통신사별 분실신고 하는 방법

 

KT 올레는 홈페이지에서 My올레 탭에 [분실 신고/해제] 메뉴가 있습니다.

http://olleh.com

KT 올레 고객센터 : 1588-0010

핸드폰 통신사별 분실신고 하는 방법

 

LG U+ 는 고객지원 탭에 [분실신고] 메뉴가 있습니다.

http://www.uplus.co.kr/

LG U+ 고객센터 : 1544-0010

핸드폰 통신사별 분실신고 하는 방법

 

3개의 통신사 중에서 제가 가입한 곳이 LG U+ 입니다. 그래서 분실신고 페이지까지 넘어갈 수 있었습니다. 분실등록 페이지로 이동하면 현재 사용 중인 단말기 정보가 나타납니다. 아래로 내려가서 필요한 정보들을 입력하고 분실 신고를 접수합니다

핸드폰 통신사별 분실신고 하는 방법


반응형
Posted by 녹두장군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