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Gon[ Enable JavaScript ]

반응형

익스플로러 자동 완성 기능, 비밀번호 저장 및 해제 하는 방법

 

환경: Internet Explorer 11

 

저는 컴퓨터를 하루 종일 사용하기 때문에 하루에도 수십번의 로그인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자주 방문하는 사이트는 비밀번호 자동 저장을 위한 자동 완성 기능을 켜 놓습니다이렇게 사용하다가 클리너를 한번 돌렸더니 쿠키와 기록들이 다 날아가고 자동 완성 설정이 해제 되더군요. 또는 여러 사람이 쓰는 컴퓨터인 경우 보안 때문에 자동 완성 기능이 활성화 되면 안되겠죠. 오늘은 자동 완성 기능을 설정하고 해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자동 완성 옵션으로 가려면 인터넷 옵션 창을 띄워야 합니다. 브라우저 오른쪽 끝에 있는 톱니바퀴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해서 [인터넷 옵션] 메뉴를 선택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비밀번호 저장 및 해제 하는 방법

 

[인터넷 옵션] 창에서 [내용] 탭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자동 완성] 란에 있는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비밀번호 저장 및 해제 하는 방법

 

[설정] 버튼은 자동 완성 설정 팝업창을 띄웁니다. [자동 완성 설정] 옵션창 하단에 보시면 [양식에 사용할 사용자 이름과 암호] 와 암[호 저장 여부 확인] 이라는 두 옵션이 있습니다. 두 개 모두 해제하거나 체크하면 자동 완성 설정과 해제가 되는 것입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비밀번호 저장 및 해제 하는 방법

 

 보안 때문에 자동 완성 기능으로 이전에 저장한 비밀번호들을 모두 삭제하고 싶다면 바로 아래에 있는 [자동 완성 기록 삭제]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검색 기록 삭제 팝업창에서 [암호] 옵션을 체크하고 삭제를 진행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비밀번호 저장 및 해제 하는 방법

 

반응형
Posted by 녹두장군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