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Gon[ Enable JavaScript ]

[인터넷] 사람인 채용정보 사이트에서 이력서 사진 조절하기

인터넷/기타
반응형

사람인 채용정보 사이트에서 이력서 사진 조절하기

 

개발환경 : Internet Explorer 11

 

요즘은 이력서를 때문에 사진관에서 증명사진을 찍으면 메일로 사진 그림파일 보내줍니다. 온라인 이력서를 제출할 때 각 사이트마다 크기가 틀리기 때문에 편집을 해야 합니다그런데 사람인 취업사이트에서 이력서용 사진을 크기에 맞게 수정할수 있도록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람인은 채용취업전문 사이트입니다. 한번씩은 들러 보셨을 겁니다. 메뉴에서 사진 크기 조정하는 페이지로 이동해 볼려고 했는데 찾다가 포기했습니다. 아래 링크 주소를 클릭해서 바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saramin.co.kr/zf_user/tools/photo-cropper

 

[인터넷] 사람인 채용정보 사이트에서 이력서 사진 조절하기

 

사진크기 조정 페이지 아래 쪽에 보시면 파일 선택란이 있습니다. [찾아보기] 버튼을 클릭해서 이력서용으로 만든 사진 그림파일을 찾아 추가합니다.

[인터넷] 사람인 채용정보 사이트에서 이력서 사진 조절하기

 

제 사진을 추가해 보았습니다. 조금 큰데 사람인에서 원하는 사이즈로 잘라서 [미리보기] 란에 표시해 주네요. 아래 쪽에 보시면 직접 수치를 조절할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각 취업 사이트 별로 요구하는 크가에 맞춰서 사진을 수정할수 있도록 옵션도 제공하고 있네요.

[인터넷] 사람인 채용정보 사이트에서 이력서 사진 조절하기

 

 

이렇게 크기를 조절해서 만든 그림파일을 저장해야 겠죠. 그냥 창을 닫으면 사이즈 조정한 의미가 없잖아요. 3단계로 사진저장을 할 수 있도록 [ PC 에 사진 내려받기] 버튼을 제공합니다. 클릭하시면 변경한 이미지를 내려 받을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이력에서 쓰이는 이력서 사진을 크기에 맞게 수정할수 있도록 기능을 제공한 사람인 사이트에서 이미지를 변경해 보았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녹두장군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