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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룩(Outlook) 메모 기능을 활용하여 업무 효율 높이기

 

환경 : Microsoft Outlook 2010

 

메모는 일정이나 메일처럼 복잡하지 않고 쉽게 빠르게 등록해서 관리 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현실에서 포스트잇을 쓰듯 아웃룩에서도 간단한 체크 항목들은 메모로 관리하는 것이 편하죠.

 

이번에는 메모를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탐색기 창에서 메모를 클릭해서 메모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아웃룩(Outlook) 메모 기능을 활용하여 업무 효율 높이기

 

작은 아이콘형태가 불편하다면 오른쪽 끝에 화살표를 클릭합니다. 그럼 단추 수 늘이고 줄이기 메뉴가 나오는데 늘이기를 누르시면 메모 아이콘이 크게 표시 됩니다.

아웃룩(Outlook) 메모 기능을 활용하여 업무 효율 높이기

 

 

메모화면에서 상단에 [새 메모] 를 클릭합니다. 그럼 메모형태의 사각형 박스가 뜹니다. 날짜는 현재 날짜이며 내용을 입력하는 순간에 리스트 화면에 메모가 추가됩니다.

아웃룩(Outlook) 메모 기능을 활용하여 업무 효율 높이기

 

 

메모입력창에 내용 입력이 끝났다면 X 버튼을 클릭해 닫습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메모가 추가 됩니다. 수정은 간단합니다. 메모를 더블클릭해서 연 다음 수정하고 닫으시면 됩니다.

아웃룩(Outlook) 메모 기능을 활용하여 업무 효율 높이기

 

 

삭제는 메모에 마우스를 대고 오른마우스 클릭후 삭제 메뉴를 선택하시면 되겠죠. Delete 키를 눌러도 삭제가 됩니다.

아웃룩(Outlook) 메모 기능을 활용하여 업무 효율 높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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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녹두장군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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