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Office 2013 재설치하는 방법

엑셀(Excel)/Excel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Office 2013 재설치하는 방법

 

환경: Microsoft Office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를 구매하고 제품키를 등록한 다음에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나중에 컴퓨터를 포맷하거나 재설치를 하고 싶을 때 그대로 따라 하시면 됩니다. 저는 기존에 64bit 로 설치한 오피스를 32bit 로 변경하기 위해서 재설치를 시도하게 되었습니다. 아래 포스팅 내용은 그 과정을 담은 것입니다.

 

제품키를 등록했다면 계정에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http://www.office.com/myaccount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Office 2013 재설치하는 방법

 

계정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등록한 제품이 나타납니다. 화면에서 바로 설치 버튼을 누르면 되지만 기존 64bit 32bit 로 변경하기 위해서 [추가 설치 옵션]을 클릭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Office 2013 재설치하는 방법

 


추가 설치 옵션 화면에서 오피스 버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32bit 로 선택하고 바로 옆에 있는 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Office 2013 재설치하는 방법

 

파일을 다운받고 실행하면 설치가 진행됩니다. 설치하는 과정에서 로그인을 해야 하며 OneDrive 도 추가 설치해야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Office 2013 재설치하는 방법

 

OneDrive 는 문서를 보관하는 클라우드 서버입니다. 문서를 작성하면 바로 서버로 저장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지 파일을 접근해서 열어 볼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Office 2013 재설치하는 방법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녹두장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