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Gon[ Enable JavaScript ]

반응형

엣지 브라우저 시작 화면을 빈 페이지로 설정하면 개인 정보 보호, 속도 향상, 집중력 향상 등의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빈 페이지는 로딩 속도가 빠르고 불필요한 정보가 없어 사용자의 집중력을 높여 주기 때문입니다. 또한, 이전에 방문했던 사이트나 검색 기록이 노출되지 않아 개인 정보 보호에도 도움이 됩니다. 그럼 어떻게 탭 시작 페이지를 빈 페이지로 만드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먼저 엣지를 실행하고 오른쪽 상단에 있는 더보기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메뉴 목록에서 제일 하단에 있는 [설정]을 선택합니다.

 

▼ 설정 페이지에서 왼쪽 사이드에 시작 홈 및 새 탭메뉴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오른쪽 화면으로 가시면 엣지가 시작할 때 새 탭이 열리는 방식을 정하는 옵션들을 볼 수 있습니다.

 

3가지의 옵션 중 빈 화면을 설정하기 위해서는 제일 아래에 있는 다음 페이지를 열 수 있습니다.” 를 선택해야 합니다. 그리고 오른쪽으로 가서 새 페이지 추가버튼을 클릭합니다.

 

▼ 새 페이지 추가 입력창이 뜨면 “about:blank” 라고 입력합니다. 그리고 아래에 추가 버튼을 눌러 창을 닫습니다.

 

▼ 이렇게 빈 페이지를 추가할 수 있는 about:blank 를 목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다음은 결과를 확인하기 위해 브라우저를 종료하고 다시 시작합니다. 그럼 아래 그림처럼 첫 페이지가 아무것도 없는 빈 페이지로 나타날 겁니다.


 

반응형
Posted by 녹두장군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