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Gon[ Enable JavaScript ]

윈드라이브(OneDrive) 클라우드 서버 유료로 요금 정책 변경

윈도우10
반응형

윈드라이브(OneDrive) 클라우드 서버 유료로 요금 정책 변경

 

환경: windows 10 64bit

 

오피스 365 나 윈도우10 을 사용하면 클라우드 서버를 이용할 수 있는데 어느 용량 이상은 유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료 공간은 5G 입니다. 그리고 한달 이용료는 2달러 정도 되네요.

 

l  오피스 365 사용자는 1TB 까지 지원한다.

l  한달에 50GB1달러 90센트 가격 책정

l  무료 OneDrive 공간은 15G 에서 5G 로 변경

 

다음은 다른 포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버 용량과 가격을 비교해 보겠습니다. 여기에는 여러가지 변수가 있습니다. 용량별 가격이 틀리기 때문에 다를 수 있으며, 편의상 1TB 로 계산을 했습니다. 대부분 비슷한데 MS 가 월등하게 비싸네요. 물론 클라우드 서버와 연계한 기능들이 많이 제공되기 때문에 단순 가격만 가지고 비교할 수는 없습니다.  


 구글 드라이브의 가격입니다이 가격도 얼마 전에 내려서 이렇게 된 것입니다다음이 클라우드 사업을 접는 바람에 국내에서는 선택지가 줄어 들었습니다. 1TB 에 월 1만원 입니다.

윈드라이브(OneDrive) 클라우드 서버 유료로 요금 정책 변경

 

 네이버도 구글과 동일합니다. 1TB 에 월 1만원 이네요. 1년을 결제하면 2만원 절약할 수 있겠네요ㅋㅋ

윈드라이브(OneDrive) 클라우드 서버 유료로 요금 정책 변경

반응형
Posted by 녹두장군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