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Gon[ Enable JavaScript ]

PDF 파일 워드(Word) 로 변환하는 방법

워드(Word)
반응형

흔히 워드로 작성한 문서를 배포할 때 PDF 파일로 변환합니다. 왜냐하면 PDF파일은 원본 내용을 수정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중요한 문서일 경우 변질되는 것을 막기 위해 배포판은 PDF 로 만듭니다. 만약 원본 문서를 수정해야 되는데 PDF 만 있고 원본 워드 문서가 없으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다시 PDF 를 워드로 변환해야겠죠. 프로그램 설치 없이 사이트에서 바로 변환할 수 있는 곳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PDF 를 워드나 편집가능한 문서로 변환하는 다른 방법들을 알고 싶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참고]
l  PDF 파일을 워드, 파워포인트로 변환하는 방법, 알PDF 이용
l  구글 문서 도구 PDF 변환 구글 문서로 변환하는 방법

 

 

 

아래 링크 주소를 클릭하시면 smallpdf 라는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에는 PDF 관련해서 다양한 변환 옵션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PDF to Word 를 선택합니다.

http://smallpdf.com/ 

pdf 파일 워드(Word) 로 변환하는 방법

 

PDF to Word 를 클릭하시면 파일을 추가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파일은 점선이 있는 네모난 공간에 드래그 앤 드랍하거나 Choose file 버튼을 눌러 추가합니다. 

pdf 파일 워드(Word) 로 변환하는 방법

 

이렇게 PDF 문서를 추가하시면 바로 변환 작업이 진행됩니다. 변환이 끝나면 화면에 Download File 이라는 버튼이 생깁니다. 클릭하시면 변환된 워드 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pdf 파일 워드(Word) 로 변환하는 방법

 

▼ 다운받은 워드 파일을 열어 보세요. PDF 문서에 있던 디자인 그래도 변환이 되어 있을 겁니다. 100% 완벽하게 복원하는 것은 아니지만 예전보다 정말 좋아진 겁니다.

pdf 파일 워드(Word) 로 변환하는 방법

 

무료 Adobe Word 를 PDF 로 변환하기 

 

워드 문서를 보호하기 위해 PDF 문서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무료로 변환할 수 있기 때문에 아주 유용합니다.무료 제공 Adobe 사이트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Word를 PDF로 변환: 온라인에서 무료로 Word 문서 변환 | Adobe Acrobat (대한민국)

 

Word를 PDF로 변환: 온라인에서 무료로 Word 문서 변환 | Adobe Acrobat

온라인에서 Microsoft Word를 PDF로 간편하게 변환해 보세요. Word를 PDF로 변환하는 툴로 DOC 또는 DOCX 파일을 간편하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지금 Adobe Acrobat을 무료로 체험해 보세요.

www.adobe.com

 

홈 페이지에 접속해서 워드 파일을 끌어서 추가합니다.

 

※ 아래는 참고하면 좋을 만한 글들의 링크를 모아둔 것입니다.
PDF 형광펜 줄긋기, 주석, 편집기능 Adobe Acrobat Reader DC 이용하기
PDF 파일 자동 넘김 설정으로 슬라이드 보는 방법
PDF 여백 없애고 인쇄하는 방법, Adobe Acrobat Reader 사용
NesPDF 유틸리티 여러 PDF 파일 하나로 합치기
PDF 문서에 이미지, 글씨 서명 추가하는 방법
반응형
Posted by 녹두장군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