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Gon[ Enable JavaScript ]

엑셀 Excel 원본파일 복사본 문서 생성해서 띄우기

엑셀(Excel)/Excel
반응형

원본 파일을 그대로 두고 복사본을 만들어서 사용하는 이유는 원본 파일을 손상시키지 않고 안전하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시나리오를 실험하거나 테스트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원본 파일에 영향을 주지 않고 새로운 아이디어나 계획을 시도해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여러 명이 동시에 작업하는 경우 충돌을 방지하고 각자의 작업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들로 인해 엑셀에서는 원본 파일을 복사본으로 생성하여 작업합니다.

 

 

먼저 원본 엑셀 파일을 엽니다. 엑셀을 실행하고 파일 탭 > 열기 > 찾아보기 로 파일을 지정합니다.

 

파일을 여는 팝업창에서 오른쪽 하단에 열기 버튼을 찾습니다. 오른쪽 화살표를 눌러 보시면 여러 옵션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 복사본을 작성하여 열기 메뉴를 클릭합니다. 사용자가 선택한 엑셀 파일과 동일한 내용으로 생성해서 띄우겠다는 의미입니다.

 

메뉴 클릭과 동시에 복사본 엑셀 파일을 생성합니다. 그림처럼 원본 파일 바로 아래에 새로운 복사본 문서가 생성되었습니다. 파일 상단에 복사본 이라는 문구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기존 원본 파일이 있는 폴더로 가 보세요. 선택한 엑셀과 동일한 파일 복사본이 생성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아래는 참고하면 좋을 만한 글들의 링크를 모아둔 것입니다.
엑셀 Excel 이력서 사진 추가, 셀에 이미지 고정시키기
엑셀 Excel 그림 삽입과 도형 배경 이미지 추가하기, 이미지 저장하기
엑셀 Excel 이미지 번에 따로 저장하기
엑셀 Excel 시트에 배경 이미지를 삽입하거나 눈금선 없애기
엑셀 Excel 이미지 원하는 모양으로 쉽게 자르기
반응형
Posted by 녹두장군1
,